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물량 필히 확보하세요. 실적&가치성장&그린테마 ■■게시글 내용
- 금일뉴스 -
정근해 대우증권 애널리스트는 "하이브리드 시장은 하반기 주도할 분야라고 판단된다"며 "미국 자동차시장의 구조조정이후에 본격적으로 그린카 사업으로 방향이 강화될 것으로 보이고 내년부터 현대차에서 소나타 3만대 이상 대량양산을 계획하고 있어서 향후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중 초저평가된 성문전자가 앞으로 강하게 밀고 나갈 듯 싶습니다.
▶2008년 실적이 매출액 390억원, 영업이익 226억원, 당기순이익 31억원을 달성하여,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각각 전년대비 19.3%, 218.2%, 11,367.4% 증가(이는 매출증대 및 유형자산처분에 관한 이익반영의 이유로 실적이 호전되었으며, 이는 창사이래 최대 실적이다.)
=>per는 약 4.7로서 다른 하이브리드 종목보다 수 십 배 저평가 되었답니다.
=>키코 계약 종료로서 이제 환율로 인한 손실은 걱정 없습니다. 오히려 수출 비중이 90% 넘는 회사로서 환율 수혜주로 올해 실적 더욱더 기대됨.)
▶정책테마인 녹색 성장 하이브리드로서 올해 최대 영업이익 달성 예정입니다.(본격적인 매출및 영업익 폭발, 년간5000여톤 필름 Capacitor용 증착 필름을 생산하여 세계시장의 20%, 국내 시장의 70%수준의 시장 점유율 유지중)
=>하이브리드관련주 중 가장 저평가된 종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재무구조 또한 완전 우량합니다.(부채비율 69%, 유보율 303%로서 매우 탄탄한 기업임.)
▶올해는 신사업 중점 육성하여 실적이 더욱 좋아질 것이며, 조만간 좋은 소식 있을 듯 합니다..(대주주들의 잇다른 지분 늘리기 중인데, 아마 신사업과 관련있는 듯하며, 워낙 저평가라서 대주주들이 물량 확보에 들어갔습니다)
▶ 차트 보시면 알겠지만 완전 바닥권입니다. 낙폭과대 저평가주로서 이런 종목은 매수하면 반드시 수익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단기적으로 조금의 수익보다는 중장기적으로 끌고 가시면 큰 수익 창출가능하리라 봅니다.)
▶ 실적 + 가치성장 +정책(그린성장)테마 재료 등이 완전히 갖춰진 종목으로서 조정줄 때 물량 모아나가시고, 절대 물량 뺏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