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올라 with RASSI] 100% 공개, 100% 신뢰의 로보어드바이저게시글 내용
- 실전 계좌 운영으로 인정받은 성과
- 인공지능 종목추천으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주식투자
- 감이 아닌 정확한 근거와 그에 따른 분석으로 수익률, 적중률 상승
주식시장에 종목추천 서비스는 많지만, 그 성과를 100% 공개하는 서비스는 많지 않다.
그러나 모든 추천 종목들의 매매결과를 공개하는 서비스가 있어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바로 올라 with RASSI 이다.
올라 with RASSI는 씽크풀에서 출시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플랫폼이다.
“씽크풀은 2000년 주시정보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15년이 넘게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필진들의 시황 그 다음은 전문가들의 라이브 방송, 그리고 이제 로보어드바이저의 시대로 넘어왔습니다. 씽크풀은 시대에 맞는 가장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가를 알고 그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씽크풀은 2011년부터 로보어드바이저를 이용한 법인계좌를 운영해왔고, 이 성과를 바탕으로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로 올라 with RASSI를 출시했다.
“RASSI 로직으로 2011년부터 씽크풀의 법인계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성과는 전자공시 시스템(dart.fss.or.kr)에서 씽크풀의 공시 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무에서 영업 외 수익 항목이 바로 법인 운영계좌의 수익률입니다. 영업이익보다 RASSI의 운영수익이 영업 외 수익이 많죠. 이렇게 검증하고 또 확인한 후에 서비스로 출시한 것이 올라 with RASSI입니다.”
“올라 with RASSI가 서비스로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과학이기 때문입니다. 가끔 이런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렇게 돈을 잘 벌면 혼자 벌지 뭐하러 서비스로 제공하냐고요. 물론 사람이라면 맞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RASSI는 알고리즘 추천 로직, 즉 로봇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과를 확인하고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었던 것 입니다.”
서비스 담당자는 올라 with RASSI가 가지는 기존 서비스와의 차별점을 다시 강조하며, 꼭 한번 관심을 가져볼 것을 강조했다.
“올라 with RASSI가 제공하는 로직이 무조건 정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과학적인 분석과 그 근거에 의한 투자를 한번쯤 경험해 보시라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와의 주식정보와 다른 올라 with RASSI만의 정보는 기존 방식에 익숙한 사용자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임을 강조했다.
주식투자 시장에 불고 있는 로보어드바이저, 그 중심에 서있는 올라 with RASSI가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
“올라 with RASSI” 앱 설치하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