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중국수출본격화 돌입 최대 제약사 ‘시노팜’과 업무제휴를 맺고게시글 내용
●●중국수출본격화 돌입
최대 제약사 ‘시노팜’과 업무제휴를 맺고
: 최대 제약사 ‘시노팜’과 업무제휴를 맺고
●●시노팜에 백수오 복합추출물 원료인 '에스트로지'를 수출하기로 했다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 생산을 재개한다는 소식에 판매회복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다.
김재수 대표는 '가짜 백수오 논란' 탓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판로가 막히자 중국으로 백수오를 수출하는 전략을 세워 재기에 힘쓰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주가 급등, 백수오 생산재개로 회생 기대백수오 3개 월만에 다시 생산...중국 최대 국영 제약회사 자회사와 수출계약
내츄럴엔도텍 주가가 오른 데는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 생산을 재개하면서 판매가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내츄럴엔도텍은 24일 백수오 추출물을 포함한 관련 제품 생산을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내츄럴엔도텍 측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검사 명령제에 따른 검사가 조속히 완료돼 백수오 추출물을 포함한 관련 제품 생산 재개 일정이 예정일보다 단축됐다”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이 생산을 재개한 관련 제품의 매출은 1043억 원 수준으로 지난해 전체 매출의 84.19%에 해당하는 규모다.
내츄럴엔도텍은 5월29일부터 8월23일까지 석달 가량 백수오 생산을 중단했다.
내츄럴엔도텍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백수오 제품이 외면받고 있지만 중국 수출에 대한 수요가 생긴 덕분에 백수오 생산을 재개할 수 있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내츄럴엔도텍은 8월3일 중국 최대 제약사 ‘시노팜’과 업무제휴를 맺고 시노팜에 백수오 복합추출물 원료인 '에스트로지'를 수출하기로 했다. 두 회사는 조만간 200~300만 달러 수준의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전해진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