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들의 도덕적해이가 만발하는 가운데 유엔젤은 너무나 정직한 토탈 무선인터넷 기업이다 2004년~1월부터 투자자보호 차원아래 자기주가방어 목적으로 취득한 자기보유주식을 모조리 처분한뒤에 100% 무상증자를 결정하였다 만약에 수십만주의 자기취득 주식을 보유하고 무증을 발표 하였더라면 당연히 세인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을께다 그러나 유엔젤은 한점의 부끄러움없는 정직한 토탈.무선인터넷 회사로 새롭게 제2의 새역사를 창조하고 있다 자~~이제 입고다니는 컴퓨터 출시가 코앞에 놓여있다. 앞으로 인간은 인공위성을 이용한 무선인터넷 핵심망 없이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유선인터넷 그다음 차세대 주자는 토탈 무선인터넷 핵심망 업체입니다 "이젠 컴퓨터를 입자!"
삼성동 코엑스에서 ‘웨어러블(입을 수 있는) PC 패션쇼’가 열렸습니다. 모니터를 대신하는 안경, 책가방 무게를 줄여줄 '노트형 PC', 마우스나 키보드를 대신할 ‘무선 펜’, 향기 인식기능이 내제된 ‘손목시계형 전화기’, 건강 상태를 감지하는 ‘속옷PC'등 다양한 종류의 입는 PC를 선보였습니다.
입는(웨어러블) 컴퓨터는 기초 기술은 대부분 개발된 상태이며 소형화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머지않아 거리에서 로보캅처럼 모니터 안경을 끼고 '웨어러블 PC'를 입고 다니는 사람들 모습을 볼 수 있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웨어러블 PC 패션쇼는 4일과 5일에도 각각 11시, 3시 하루 두차례 코엑스 1층 인도양홀 특설무대에서 열립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유엔젤 브라질 현지 업체 인수 http://www.solmine.com/ |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