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내용
씨앤드에스는 위성dmb, WCDMA중계기, 휴대인터넷 중계기를 제조,공급하는 성장업체입니다.
위성DMB는 현재 SK텔레콤의 우선공급업체로 선정되어 TU미디어콥을 통하여 2004년에만 누적 15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기관에서 매수세가 10만주 이상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내년초부터 본
격적으로 수주가 활성화될 위성DMB에 대한 예측의 결과라고 할 수 있겠고요..
휴대인터넷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죠.. 모두 와이브로(휴대인터넷) 사업이 KT,KTF를 연결하는 2006년까지의 핵심 전략사업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죠.. KT의 휴대인터넷 중계기 및 부품장비업체로 씨앤드에스가 선정되었다는 것도 모두 잘 알고 계시리라고 생각됩니다. 쏠리테크, 에이스테크 등의 최고의 업체들과 함께 선정된 씨앤드에스의 기술력은 현재 서울대연구팀과 지속 개발중인 4G관련 최신기술 연구로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2005-2006년 KT가 휴대인터넷에 전력 투자하겠다고 전략을 공고한 이상 씨앤드에스의 안정적인 성장과 휴대인터넷관련 수주실적예상은 더욱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의 WCDMA 내년 투자액은 현재 7천억에서 9천억원 수준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는 정부와의
실무진을 통해서 구체화된 전략으로 표명되었고, 연내에도 추가 2-3천원 정도의 내부 투자자금이 소요될 것으로 공고하였습니다. SK텔레콤 소형중계기의 50-60%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씨앤드에스의 추가 수주는 어느 정도 시장의 공감을 얻어서 서화정보, 기산텔레콤 등과 함께 2004-2005 WCDMA 투자 수혜주 테마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과 KT를 함께 거래한다는 것이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하나증권과 굿모닝신한 증권등 유명
증권사에서도 상당한 기대를 표명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이미 33억원의 누적 순이익을 올리고 있으며, 시장에서는 2004년 예상 EPS 600원 선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내년 예상순이익 선을 100억선까지 예측하여 예상 EPS는 1천원선까지 정점을 이루지 않을 것인가 예측하는 바입니다. 현재 통신장비,중계기 업체 테마에 대한 선취매가 이어지고 있고, 이는 반드시 시장 참여자들에게 다른 주식 대비 상당한 수익률을 올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2의 기륭전자와 같은 성장, 급등주를 희망하신 다면 씨앤드에스에 중기투자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