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내용
현재의 상승세는 매수대기중인 강한 세력군과 확실한 실적 테마 및 향후 성장성 테마로 사료되어
추천올립니다. 단기적으로도 3천원대 이상 강한 세력이 형성될 것 같네요..
이하는 어제 전 인터넷 포탈(네이버)에 올려진 sk텔레콤의 투자확정안입니다. 물론 sk텔레콤의 58.6%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씨앤드에스에 대한 투자계획의 일환이라고 해도 다름없습니다. 현재 WCDMA , 위성DMB, KT의 휴대인터텟 장비업체 선정 등이 장기적인 호재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정부는 WCDMA 부문에서는 SK텔레콤과 KTF의 올해 잔여 투자분 3000억원 시행을 독려하고 내년 9000억원 투자분을 상반기에 집중하도록 유도하며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조기상용화를 위해 방송위와의 협의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날 대담에 참석한 김신배 SK텔레콤 사장은 이에 대해 “WCDMA로 투자를 몰고가는 시점이 다가왔으며 이런 면에서 기술전략의 로드맵을 제시한 IT839가 시의적절하다고 본다”며 “다만 제도가 미흡한 컨버전스 서비스 분야에선 대화를 통해 준비를 앞당겨 줘야 한다”고 주문했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내년에만 비동기식 3세대 이동통신인 WCDMA 망 구축 등에 6천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이는 내년 전체 네트워크 투자액(1조3천억원 안팎)의 절반에 이르는 규모다.
SK텔레콤은 지난달 정보통신부 승인을 받은 "WCDMA 사업자 투자계획"에서는 내 년엔 3천억원을,2006년엔 7천7백억원을 각각 투자키로 했다.
그러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내년 투자 규모를 대폭 늘려잡았다.
김신배 SK텔레콤 사장은 최근 "대용량 멀티미디어와 글로벌 로밍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어 WCDMA의 사업성이 차츰 좋아지고 있다"고 말해 WCDMA로 무게 중심 을 옮겨가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