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런 날로먹는 주.....X곰인지 Y곰인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618 2010/03/24 15:30

게시글 내용

우연찮게 증권관련 글을 보다가 -소위 주식 전문가라는 74X번 X곰이란 자의 ARS를 듣게되었는 바...

 

이런 우라질,,달랑 세종목 추천하면서  무려 15분동안 주절대고 있는데,,중간에 끊어버릴까 몇번이나 망설이다가 끝까지 듣긴했는데..... 우라질,,해도 너무한다,,달랑 X같은 잡 주 세종목에 7만원돈이라니...

 

물론 다 아실테지만 아무런 영양가없는 서론 늘어놓기에 온통 시간을 다쓴다...30초당 2000원씩이므로

 

양심이고 뭐고 최대한 잡소리 많이 늘어놓고 충분히 시간읗 흡수한다음(돈을 최대한 빨아들인다음 달랑 한 종목 말해주곤, 별볼일 없는 두번째 종목으로 들어간다....핵심주는 세번쩨 말할 종목이란걸  강조해가면서

 

즉, 중간에 끊고 싶어도 끊지말란 야그다.

돈만 좀더 빨아먹겠다는 <X곰>이라는 작자의 희빈득거리는 눈까리가 보이는듯하다....

 

세번째 핵심종목의 증권관련 글은 ....300배 이익을 창출할 엄청난 종목이며 당신의 계좌에 수억대로 채워줄 빵빵한 종목이라는게 요지이다....이러는 누군들 호기심 딸려 한번쯤 안들어보겠는가?..

 

전국에서 100명이 만약 그 ARS를 들었다면  약 700만원,,1000명이 들었다면 7천만원이란 거액이 십몇분간 나불대는 댓가로 들어오는것이다 !!!

 

내가 보기엔 이것은 거의 사기에 가깝다.

아니 사기이며, 부당이득으로 고소할 수도 있다고 본다. 물론 승소 가능성은 95 %이상이다.

 

아무리 유료 증권정보 라하지만 확실하지도 아니한 어떤종목에 대해 300배니,,수억원 계좌니,,하면서 글을 올린 <X곰>이란 전문가의 글 자체가 -과대광고-로 위법이며,그 유료 정보금액또한 지나치게

 

과다하게 편취해갔다는게 나의 요지이다.

 

물론 1-2만원 정도에서 그친다면 어느 정도 감수할 금액이라보아지며 큰 시빗거리는 아닐랄수도 있겠으나.

 

핵심종목 한 종목 끼워팔면서 별볼일없는 두 종목을 추가시켜 엄청난 쓸데없는 말장난만 늘어놓아

시간과 돈을 과도하게 편취해가는 요즘은 ARS 전문가들은 당국의 철퇴를 맞아야한다.

 

금융당국 또는 해당기관은 저런 과잉 ARS편취자들을 강력하게 단속해줄것을 요구한다.

 

물론 두번다시 유료 ARS를 듣는 누를 다시는 안하겠지만 아예 안들어야하는게 옳은일임을 우리 투자자는 알아야겠기에 널리 알리려 이 글을 쓴다.사실 그 종목이 수십억을 안겨주는거라면 모르되 그것은 허황된 생각일뿐이다.

 

수십억안겨줄 그런 종목이라면 지놈이나 수억 투자하여 벌지 미쳤다고 까발리겠는가?..

 

내 보기엔 적당히 챠트 좀보고 좀 그럴싸하다싶은것 몇개 찍어 나름대로 시부리면 돈이들어오니깐-그것도 기천만원씩이나 하루에 들어오니....그런 사기 아님을 빙자한 사기성 유료정보를 팔아먹는게 아닌가한다.

 

그 런데 꿈의 핵심 그 대박주란 무었이었는가?...무려 15분 이상 인내하며 (정말 서론은 너무길고 길어 듣기싫어 미치기 일보 직전이었음)

 

첫째가 탑엔지니어링이란다,,,,

둘째.대덕 GDS

마지막 핵심이란게 -에이스디지텍-이라나?..나 참,,기가차서...

 

오늘 3/24일의 위 세종목을 검토해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그렇고 그런 잡주들..아주 잡주는 아닐지몰라도

 

아무리봐도 그 광고성 글에 해당하는 그런종목은 아닌듯,,,,,,

 

아--이 허탈....

이런 우라질, 부라질....X곰인지 전문가인지 Y곰인지, 물탱이인지는 몰라도 스스로 생각해도 과도하게 돈만 빨아먹는 잡소리만 늘어놨다고 양심가책 느낀다면 앞으로 하더라도 3분-5분 내로 양심껏 해주길 당부한다.

 

목소리 들어보니 아직 젊은축에 들어가던데 너무 날로 먹으려하다보면 여기저기 걸릴것도 있을것이고

사람들도 아마도 멀어지게 될지도 모르지....그러니 적당히 하길 당부하는 바..

 

이 글 읽는 개미 투자자들 께서는 왠만하면 ARS 라는건 들을게 못된다는걸 느껴달란 취지에서 이 글을 쓴다.

 

아,,,그건 그렇고 다음달에 청구될 유료정보료 7만원,,,,아까워서 어떻게 내나 싶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

하단영역

씽크풀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투자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정보를 무단 복사, 전재 할 수 없습니다.

씽크풀은 정식 금융투자업자가 아닌 유사투자자문업자로 개별적인 투자상담과 자금운용이 불가합니다.
본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로 원금 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씽크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15층 (여의도동, 미원빌딩)

고객센터 1666-6300 사업자 등록번호 116-81-54775 대표 : 김동진

Copyright since 1999 © ThinkPool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