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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 컨퍼런스 콜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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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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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342 2014/11/06 09:20

게시글 내용

나는 주식이다 321 ; "국은 왜 공화당을 선택했을까?" "영향은?"

 

(컨트롤 키를 누루신 후 클릭하시면 새탭으로 열립니다)

시청하

 

01. 미국 중간 선거 결과의 파장

02. 오바마 케어와 아이센스 & 셀트리온 (09:45)

03. 오바마 케어는 미국에서 인기가 있나? (14:50)

 

04. 랩스리포트 코스피 (18:55)

 * NAVER :  SNS 하락 진정 , 라인 성장 가능성 재확인 (19:30)

 * 한국항공우주 : 지금은 외형성장 & 이익증가 국면(23:10)

 * LG이노텍 : LED반등전까지는 어렵다현재는 반발매수?

 * SK텔레콤 : 중장기 이평선 돌파 후 안착가장 핫한 대형주!(26:13)

 * 호텔신라 : 면세점 달라 매출 원화 환산 매출 및 이익증대 (27:35)

 

 

05. 랩스리포트 코스닥

 * 셀트리온회사가 조용한 것이 호재다! (28:34)

 * 차바이오텍 : 방향성을 논하기 어렵다 (31:05)

 * SK브로드밴드 : 단기마진 개선보단 점진적 개선기대(32:13)

 * 게임빌 : 랩스티커 (11 5일 참고)

 * 인터파크INT : (전일 나는 주식이다 참고)

 

06.랩스티커 

 * 유안타증권에 대한 내용 (35:35)

 * 불룸버그 : 엔저 정책은 실패할 것 (39:05)

 

동영상 속 참고자료 (컨트롤 키를 누루신 후 클릭하시면 새탭으로 열립니다)

랩스티커 : http://www.reps.co.kr/service/ticker

랩스리포트 : http://www.reps.co.kr/community/debate/lists



아래는 어제 있었던 컨퍼런스 콜 요약본입니다. 저희도 받은 글입니다. 


처음엔 못들었습니다.. (9시부터 시작, 9시 15분부터 듣기 시작)
 
---------------
 
현재 게임 개발을 하는 팀이 10개 정도로 다양한 라인업을 자회사를 포함해서 폭넓게 출시할 예정
경쟁업체 중 M&A를 할 가능성도 있음

해외쪽 게임 서비스가 차별성이기 때문에, 이를 강화하기 위해 거점 지역 (한국, 일본, 미국, 중국,
 대만, 유럽)에 직접 진출하여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지원을 할 계획.
 
현재 회사 인원수 408명의 인력(3분기 직후). 싱가포르 법인에 20명 추가되어 현재는
428명정도의 수준.

해외지역을 커버하는 인력이 이중 100명정도라, 해외지역의 비중을 점점 증가하고 있음
인력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고, 제작이나 관리 해외진출을 위한 인원이 늘어나고 있음
 
----------------
 
3분기 해외 매출이 증가하긴 했지만 아직 아쉬움. 국내 매출의 비중이 높았던 '별이되어'는
중국시장과 해외 전세계 진출을 진행중에 있음. 일정은 말해주기 어렵지만 아주 멀지않은
미래에 출시하려고 준비중에 있음.

제노니아도 글로벌 출시를 위해 게임을 고도화 시키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음. 늦어도 내년
1분기까지 글로벌 출시가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이런 게임들이 출시되면 해외 성과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음.
 
플렛폼 '하이브'가 일으킨 효과는 아직 정량화 된 지표가 없기 때문에 준비한 것이 없음. 나중에
준비가 되면 말씀 드리겠지만, 지금 주요작품들이 하이브로 출시가 되고 그 채널을 통해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적이지 않나 생각함. 특히 해외 고객들이 대부분 '하이브'를 통해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신작 출시시 좋은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됨. 지금까지 컴투스와 함께
'하이브'가 700만 다운로드가 넘기 때문에 효과가 높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워를 통해 글로벌 시너지를 더 높아 졌음. 서머너즈워는 글로벌 성공을 하고있고,
다크2 같은 게임도 출시 예정인데 흥행을 기대하고 있음.
 

----------------
 
해외시장을 굉장히 바라보고 있음. 미국이 가장 큰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점진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간주하고 있음. 향후 56%까지 성장할 것으로
파악하고 있음.
 
 
----------------
 
게임빌이 나아가는 방향

1. 현재 시기에 적합하고 글로벌 시장에 통하고 널리 파고들수 있는 게임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 흥행이 검증된 블록버스터 급으로 자체개발 및 외부소싱을 통해 확보할 예정
3. 해외 거점 지역을 활용한 광범위한 게임 배급과 고객의 효율적인 관리
3가지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강자로 우뚝 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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