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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실적관련해설 및 컨퍼런스 콜게시글 내용
게임빌이 금일 장출발전 3분기실적 발표를 했습니다.
매출액 425억, 영업이익 34억원으로 나왔습니다.
실제 컨센서스는 매출 375억원에 영업이익이 43억원이었습니다.
기업의 외형성장 속도를 본다면..
2011년 428억, 2012년 703억, 2013년 812억 그리고 올해 1~3분기 누적 이미 1035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폭발적인 외형성장이 실제 수치로도 확인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업이익에 컨센서스를 미달한 부분을 지적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타크어벤저, 타이탄워리어, 마크오브드래곤 등 연내 출시 대기작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비용유출이 많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말 컴투스 지분 24.4%를 보유하여 배당수익이 기대가 되는 상황이기에
영업이익에서의 약간의 아쉬움은 순이익에서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가 수준에 대한 논란이 굉장히 많습니다.
2011년 장부가치가 불과 12,500원에 불과 했으나 지금은 3만원에 이릅니다.
12개월 f/w bps를 감안했을 경우.. 최소 3.5천원정도 계산이 나옵니다.
P/B 3.5배 수준이면 현재의 성장성을 감안했을 때 충분히 용인될 수 있는 수준입니다.
2015년에는 국내 인기작이었던 [별이되어라]와 [제노아]를 중국내에서 절대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를 통해 공급할 예정이기에 기대감이 굉장히 큽니다.
뿐만 아니라, 11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다크어벤저2의 경우 최근 비공개테스트에서
한국, 미국, 일본 등 주요지역에서 무려 3만명의 이용자가 몰리며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그간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를 본다면 지금의 가격에서도
충분히 메리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소개 : 랩스티커
팟캐스트 "나는 주식이다"의 국내외 파트너사들로 받은 정보를 취합하여 해설코멘트를 덧붙이고 외국계보고서를 번역,요약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운로드해주세요. 물론 프리웨어입니다.
다운로드 : http://reps.co.kr/service/ticker/
컨퍼런스 콜 내용 추가
1. 현재 시기에 적합하고 글로벌 시장에 통하고 널리 파고들수 있는 게임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2. 흥행이 검증된 블록버스터 급으로 자체개발 및 외부소싱을 통해 확보할 예정
3. 해외 거점 지역을 활용한 광범위한 게임 배급과 고객의 효율적인 관리
3가지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강자로 우뚝 서겠습니다.
내용이길어 마지막 부분만 추가합니다. 요약전문이 위의 티커에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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