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아이리버 추억의 대박주 예고~~게시글 내용
아이리버 추억의 대박주 예고~~
애플사의 아이패드의 대항마. 삼성 s패드가 7월-8월 출시합니다.
@ G20 서울정상회의 'S패드'로 진행
오는 11월 열릴 ‘G20 서울 정상회의’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일명 S패드)을 이용한 디지털 회의로 열릴 전망이다. 국제 정상회의에 ‘종이 없는 회의(페이퍼리스 미팅)’를 도입한 것은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20일 G20서울정상회의 준비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7월 말 SK텔레콤을 통해 나올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을 정상회의에 100대 이상 갖춰 놓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IT기업 전문가들로 구성한 ‘행사준비팀’을 꾸린 준비위의 서형원 행사기획국장은 “정상회의 테이블에 개최국이 준비한 메모지나 각 정상들이 가져온 회의자료가 올려지는데 스마트 단말기로 디지털회의를 구현하는 방안을 찾고 있다”면서 “S패드의 활용 가능성이 커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 패드·S 패드로 보는 교과서 나온다
2013년부터 전국 학교에 보급될 디지털 교과서가 아이 패드와 삼성 S 패드 등 최신 태블릿PC용으로 개발됩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아이 패드와 삼성 S 패드가 기존의 노트북형 PC보다 훨씬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데다 가격 경쟁력도 뛰어나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교과부 관계자는 "아이 패드나 S 패드는 무게가 450∼680g에 불과해 초등학생들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패드, 음성 통화 된다.
삼성전자가 애플 아이패드의 대항마로 개발 중인 태블릿PC ‘S패드’에 3세대(G)이동통신을 통한 음성통화 기능을 넣는다.
SK텔레콤은 S패드에 블루투스로 연결해 쓰는 다기능 헤드셋 단말기도 별도로 개발하는 한편 하나의 요금으로 여러 개의 모바일 단말기를 쓰는 ‘1인다기기(OPMD: One Person Multi Device)’ 라는 새 데이터요금제를 S패드에 첫 적용할 방침이다.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하는 한편 이동통신사의 수익성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삼성전자와 SKT는 8월 출시를 목표로 공동 개발 중인 S패드에 최근 스마트폰과 동일한 음성통화 기능을 넣기로 최종 확정한 것으로 30일 확인됐다.
지금까지 국내에 나온 태블릿PC 중 3G망을 통해 음성통화가 가능한 제품은 없어 S패드는 국내 첫 3G 음성통화 태블릿PC가 될 가능성이 높다.
아이리버 일봉
아이리버 몰빵해서 생리대 1000개 사서 딸래미도 주고 조카도 주자
큰 욕심은 금물 이익실현은 알아서~~
손절가능성은 전무~~
감사합니다
핸드폰문자로 중요정보 또는 투자맥점에 급등주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잦은 매매보다는 우상향 세력성 종목의 기간투자가 가장 안전하답니다
주식은 항상 예측과 대응의 영역입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