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투자지표 요약]
12월결산 |
매출액
(백만원)
|
경상이익
(백만원)
|
순이익
(백만원)
|
영업현금
(백만원)
|
부채 비율(%) |
ROE (%) |
EPS (원) |
PER [H/L] (배) |
유보율
(%)
|
1999 |
2,384 |
225 |
182 |
-230 |
137.7 |
15.5 |
721 |
- |
17.1 |
2000 |
6,977 |
610 |
536 |
-595 |
39.5 |
16.1 |
387 |
- |
225.3 |
01(F) |
11,384 |
2,086 |
1,444 |
517 |
10.9 |
13.5 |
299 |
23.2 |
559.8 |
02(F) |
15,854 |
3,883 |
2,687 |
2,390 |
11.7 |
15.6 |
557 |
12.4 |
671.1 |
03(F) |
17,853 |
4,271 |
2,956 |
3,345 |
11.0 |
14.7 |
612 |
11.3 |
793.6 |
[참고자료] ◐자 본 금 : 24억원 / 발행주식수: 482만주 ◐자기자본 : 160억원 / 시가총액 : 301억원 ◐주주구성 : 심경주 외 33.3% / 외인지분 0 % ◐주요업종 : 게임 / 주요제품 : 쥬라기원시전,화이트데이,악튜러스 / 수출비중 : 1.4% [추천 사유] - 동사는 5월 자체개발 게임인 <쥬라기원시전2>와 9월 신작인 <화이트데이>를 출시하여 9월말 현재 각각 18억원, 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 또한 <방구대장뿡뿡이>를 출시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연말 수요시즌을 대비하여 신제품의 지속적인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 4분기 매출신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함. - 동사는 PC게임업체의 문제점인 성장성에 대한 의문과 매출의 불안정성을 탈피하기 위해 <포가튼사가2 온라인>으로 온라인게임시장에 진출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일정부분 성과가 기대됨. - 전국 20곳 마그넷 직영매장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유통망과 함께 Margin이 좋은 자체개발 게임의 추가 및 온라인게임 유료화 등으로 수익성 및 현금흐름이 향상될 것으로 판단됨. [투자 의견] Neutral (중립) 하지만, 동사의 가치를 한단계 Level-up시킬 수 있는 온라인게임의 성공을 예단하기는 어렵고, 현재 도달한 주가수준은 동사의 내재가치 대비 적정한 수준으로 평가하는바 투자의견으로 "중립(Neutral)"을 제시함. [투자포인트 종합 요약 ] - 전국 20곳 마그넷 직영매장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유통망 - Margin이 높은 자체개발 게임을 추가하여 수익성의 한계를 탈피 - 성장성이 높은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으로 사업영역 다각화 ※ 본 보고서는 요약본이며, EZR 분석(목표)주가는 이지리서치 홈페이지(www.ezr.co.kr)에서 제공하는 Full Report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