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차트가 어떻고 일분봉이 어떻고 이런것은 절대로 신경을 쓰지를 않습니다. 가치투자,장기투자하니까요.. 내일 오른다,내린다에 별로 신경을 안쓰며 그렇게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
몇일간 어배를 눈여겨 보고 회사를 재무재표,수급등을 다 살펴보고 어제 종가에 몇주 안되지만 사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에서 돈벌수 있는 길은 거북이 처럼 투자하고 가는 것입니다. 아무 뛰어난 토끼라도 멀리까지 가기란 힘듭니다.따라서 거북이는 느리지만 결국 성공하죠..
저도 주식하면서 이 거북이같이 투자하고 실행하는게 돈버는 길이라는 것을 깨닫고 1년전부턴 계속 수익이 나네요..
개미가 돈못버는 이유는 단타를 쳐서 그러합니다.돈버는 것같지만 종국엔 결국 마이너스에 가깝죠...
이회사 솔루션등을 살펴보면 제가 컴쪽에 일을 했던 관계로 임베디드라는 것을 좀 압니다.
운영체제(OS)는 윈도우나 리눅스,유닉스 말고도 무진장 많다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돈되는 OS가 바로 임베디드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전자제품에는 OS가 들어가게 됩니다.단지 임베디드는 가볍게 만든 OS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PDA,핸드폰,밥솥등 안들어가는데가 없습니다. 이 임베디드 기술을 독보적으로 가지고 있는 회사가 어드밴텍인 것 같습니다.
주식은 미래를 먹고 삽니다.따라서 앞으로도 이러한 임베디드 OS는 산업이 발달하면 할수록 계속 필요로하고 그 수요는 계속 증가 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임베디드에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임베디드 윈도우,임베디드 리눅스 등등....
하옇든 재무재표와 기술,미래가치등 여러가지를 놓고 볼때 이회사의 주가는 계속 오를듯합니다.. 예를 들어 제이엠아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화사도 상당히 좋은 회사임에 틀림없지만 그 회사 주식은 거의 단타장이 된 주식입니다. 그런 주식은 좋긴하지만 계속해서 꾸준히 상승하기란 진짜 힘들듯합니다.
하지만 어드밴텍은 계속 지켜 보아 왔으나 그런 주식은 아닌 것 같구요...
여러분이 주식을 하면서 아파트를 분양 받았다고 생각하고 해보세요..아파트를 분양 받으면 입주까진 2년이 걸립니다..
이 주식 1~2년만 가지고 계셔보세요... 절대 손해 안볼것입니다... 그리고 절대 미수금지... 단타를 치다보면 크게 벌때도 있지만 결국엔 마이너스 됩니다. 또한 수수료 떼주고 거래세 떼주고 나면 남는게 없죠...
살때도 신중해야하지만 매도시도 신중하게 하시고 먼장래를 보고 투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