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하반기를 빛낼 주식하나게시글 내용
***************10월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미세먼지 경보제를 앞두고**********
박근혜 정부의 복지 정책 의 핵심 복지 가 뭘까? 단연코 건강 이라고 부인할 사람은 없을거라고 본인은 판단한다, 그러면 100세 시대 건강의 필수품 은 무얼까? 이 대답을 하기전에 과거를 돌이켜 볼필요가 있다. 과거는 유일한 현재의 공부니까 말이다.
1970년대 먹고살기 힘든시절 그저 먹을것 그리고 편히 쉴곳 이 최고의 우선과제였다.
그당시에 온국민이 아파트에 산다고 누가 생각 했겠는가?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 ?
그시대에서도 한발앞서 분명 그렇게 생각한 건설업자들도 있었고 엄청 돈을 벌었고 성공했다.
1980년대 본인이 학교다니는 시절 선생님께서 미래에는 말이다 물도 사먹을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당시 에 모든 사람들은 설마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했으나 지금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마시는물이 음료수 만큼 비싸게 팔리고 있다는 말이다..과거에 정수기라는 개념은 매우 생소 했었지만, 수질 오염에 대한 불안감이 급증하고, 웰빙에 대한 인식이 생겨나면서 거의 모든 가정과 사무실에서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거의 필수품이 되었지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100세시대의 건강의 필수품이 무얼까 ? 라는 질문에 본인은 바로 공기라고 생각한다. 마찬가지로, 앞으로는 공기청정기도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 전조 현상들이 여기저기에서 나타나고 있다. 우리나라만도 금연구역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거의 대부분 기업체와 관공서 대학 수많은 식당들 대부분이 금연지역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왜그럴까,,, 숨쉬는 공기가 그만큼 우리몸에 중요하다는 것이다. 즉 100세를 이루기 위해서는 없어서는 안될 1호가 바로 맑은 공기인것이다.
그럼 어떻게 매연이나 황사나 오염된 공기 특히 미세먼지 가 건강에 치명적인가는 초미세 먼지 같은 경우는 매우 작아서 흡입 시 기도에서 걸러지지 못하고, 대부분 폐포 까지 침투해 심장질환 및 호흡기질환을 유발 특히 뇌졸증 만성호흡기 질환·당뇨병·아토피 등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것이 100세를 저해하는 근본요인으로 그 심각성이 더해집니다. 현대인 대부분들이 의도치 않게 이런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지요. 또한 황사가 짙은 날 자동차 위에 앉은 분진들을 채취하여 확대한 현미경으로 실험한 결과, 미세모래와 타이어가루, 각종 바이러스 균이 뭍어 나옴을 발견됩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거나 봄철의 황사현상이 심한 경우, 호흡기 질환자와 노약자는 외출을 줄이는 등 주의와 외출 후 손을 씻거나 승용차 안과 집안 구석 구석의 먼지를 닦아내야 한다.
크린앤사이언스 정말정말 위험한 미세먼지 : 전국의 모든식당 ,관공서 ,가정 ,공기청정기 의무설치 머지 않았다. 아파트---정수기---공기청정기로 진화 합니다... 크린앤사이언스****
자동차매연 : 자동차 공기청정기 기본 : 현재 납품중
황사: 창문닫고 공기청정기,, 외출시 크린앤사이언스 의 황사 마스크 필수.
박근혜의 복지정책--- 미세먼지 경보제실시-- 일정수치 이상일때 가정, 전국의 모든 식당 관공서등 공기청정기 설치 국민보호---미세먼지의 주원인 자동차 전차종 공기청정기설치 의무화---정기적인 필터링 관리-- 국민의 생명연장 --박근혜의 복지정책수행***크린앤사이언스*******우리곁엔 크린앤사이언스 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있죠****
기사입력 2013.07.09 17:37:28 | 최종수정 2013.07.09 20:01:13
중국 스모그, 평균 기대수명 5.5년 단축"
최근 심각한 환경 문제로 떠오른 중국의 스모그가 평균 기대수명을 5.5년 단축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 인터넷판이 9일 보도했다.신문에 따르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와 중국 칭화대·베이징대, 이스라엘 헤브루대 연구팀이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 결과 중국 북부 지역에 만연한 유독성 스모그가 기대수명을 단축시킬 뿐 아니라 폐암과 심장마비, 뇌졸중 등의 발생 비율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중국 북부 지방에서 갈수록 악화되는 유독성 스모그는 지난 1월 베이징의 대기오염 농도가 사상 최고 수준으로 치솟으면서 전 국가적 이슈로 떠올랐고 시민들이 공기청정기와 마스크를 사재기하는 현상을 빚기도 했다.공동 연구팀은 중국 북부 지역의 대기오염으로 인해 1990년대에만 총 25억년의 기대수명이 줄어든 것으로 추산했다.칭화대 경제학과의 리홍빈 교수는 "장기간의 대기오염이 사람의 건강과 기대수명, 질병유발에 얼마나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데이터를 활용해 연구조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리 교수는 "이번 연구 결과는 대기오염이 인간의 생명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준다"며 "정부가 경제성장을 희생하더라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재원을 투입할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리 교수는 중국 북부 지역의 기대수명 감소는 이 지역 노동인구가 8분의 1 가량 줄어드는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나타낸다고 부연했다.중국은 지난 30년 동안 눈부신 경제발전을 이룩했지만 이는 광범위한 공기, 토양, 수질의 악화를 동반했다.최근에는 환경오염 문제가 사회적 불안정의 요인으로 작용하면서 중국 정부는 환경법 및 환경 관련 규제를 강화하고 있지만 큰 효과는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미국 국립과학원 회보에 실린 이번 연구 결과는 중국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황하강을 중심으로 한 북부와 남부 지방 거주민들을 비교 대상으로 했다.중국의 경우 겨울철 난방 연료로 석탄을 자유롭게 땔 수 있도록 한 정부 정책 때문에 황하강 북부 지역의 대기오염 정도가 남부보다 훨씬 심하다.연구진은 1981~2000년 사이의 대기오염 데이터와 1991~2000년 사이의 건강 데이터를 비교 분석한 결과 대기중 부유물질이 1㎥당 100㎍ 상승할 경우 평균 기대수명이 3년 감소한다는 사실을 밝혀냈다.황하강 북부와 남부 지방의 대기중 부유물질 농도 차이는 1㎥당 185㎍ 가량이었다.연구보고서 공동 저자인 MIT 마이클 그린스톤 교수는 "연구 결과 황하강 북쪽 주민의 평균 기대수명이 남쪽보다 5.5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 연구의 새로운 점은 실제 중국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조사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