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난 어떤 투자자인가? 그리고 M&A는?게시글 내용
한 가지 사물을 보는데 있어서 각자가 보는 내용은 다양하고 다채롭다.
솔고라는 종목을 보는 투자자 또한 그들의 촛점과 판단기준에 따라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나올 수있다.
먼저 난 어떤 투자자인가를 먼저 생각해보고 투자에 임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투자기간, 판단지표 또는 기준에 따라 난 찬티가 될 수도 있고 안티가 될 수도 있다.
지금 솔고 주식을 소유한 사람은 물론 찬티가 될 수 밖에 없고 손해를 봤다던지 매입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안티가 될 수 밖에 없다. 이건 인간의 본능이다.
특히, 솔고를 황사주라고만 여기 매입했다면 이건 자기자신이 부인하고 싶더라고 투기성 투자가다.
투기성에는 위험이 따른다. 투기성 투자가가 보는 투자기간은 얼마나 될까? 3개월? 4개월?
여기서 제가 얘기하고 싶은 건 황사주로만 여겨 투자한 분은 팍스의 밝은 희망님이나 띵크의 쥴리님의 의견을 따르지 말고 소신 껏 행동하기 바란다.
장투만이 (최소 6개월?) 두분의 의견에 귀 귀울일 수 있는 자격이 있지 않을까?
또, 한 번 묻고 싶다. 여러분들 솔고에 대해 얼마나 심도 있게 연구하셨는지? 단지 기술적 분석 또는 게시판의 내용?
부디 진정한 투자가 사업가의 마인드로 본 종목을 임해 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M&A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 건 현실 가능한 얘기라고 보여진다. 굳이 독일의 지멘스가 아니더라도 솔고는 다분히 M&A의 목표 대상이 될 수 있는 자격과 여건을 가지고 있다. 이건 각자 검토해 주기바란다.
진심으로 오늘그리고 이번주도 부디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4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