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세중나모여행, 에듀테인먼트 사업 진출게시글 내용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세중나모여행이 초등학생 주말체험학습을 위한 여행전문 자회사를 설립하고, '에듀테인먼트' 분야에 진출한다.
세중나모여행은 27일 자본금 5억원의 자회사 세중에듀테인먼트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대표이사에는 세중나모여행 천세전 부사장이 선임됐다.
‘여행을 통한 교육사업’을 비즈니스모델로 삼은 세중에듀테인먼트는 역사, 자연과학, 레포츠, 사회문화 등 4개 테마, 200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를 위한 체험학습교실은 여행을 통해 생생한 현장 체험교육을 진행하는 '제2의 학교' 개념이며, 교과서에 나온 내용을 위주로 워크북을 제작해 선행 학습개념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내용을 워크북에 정리함에 따라 논술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중나모여행은 세중에듀테인먼트의 설립 첫해 경영 목표로 매출액 39억원, 영업이익 7억9000만원을 제시했다. 내년에는 매출액 116억원, 영업이익 29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3년후에는 코스닥 상장을 추진, 수익원 다각화의 한 축으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이재찬 세중나모여행 사장은 “어린이를 위한 전문여행사가 전무한 상황에서 세중에듀테인먼트는 여행과 체험학습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건전한 여행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키즈산업 발전에 따라 세중에듀테인먼트의 수익 전망이 밝은 만큼 모회사인 세중나모여행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혜영기자 mfutur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