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앗 걸렸다! 대박주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176 2012/07/22 18:16

게시글 내용

한국팩키지

1. 시총384억원에 근접한 253억원의 이익잉여금 보유(신사업 도모 유력주)

 최근 1차 한국증권 창구를 통해, 2차 우리투자증권 창구를 통해 집중 매집하는 세력 포착!!

유통물량은 고작 31%

 

 

2. 무상급식 수혜주(안철수+박근혜)

정부가 0~2세 무상보육 예산 부족분을 중앙정부 예비비와 예산사업 조정 등을 통해 사실상 그대로 유지.
무상보육 중단위기 사태 고비를 넘겨.
청와대 고위관계자는 3일 가수요 등의 증가로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무상보육 예산 중 국고 부족액은 중앙정부의 예비비로, 지자체 부족분은 부처 예산사업 조정에 따른 잉여금과 시도 간 국고예산 조정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말해 이는 지방정부가 책임져야 할 부분도 사실상 중앙정부가 책임을 지겠다는 것으로 시장에선 인식. 

 한국팩키지는 우유나 쥬스 액체포장용기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Elopak社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기술 도입 및 고부가가치 혁신제품 생산으로 제품 차별화 및 다양화 시도중. Elopak社와 전략적 제휴와 OEM 계약 체결을 통해 일본을 비롯한 APA(아시아, 태평양 및 호주) 지역 14개 국가로 확장! 따라서 한국팩키지는 그에 따른 큰 수혜가 예상된다

3.김문수 관련 테마주(한창,대영포장) 구글맵스 확인결과 한국팩키지 공장과 유니버셜스튜디오가 건설되는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와의거리가 직경으로는 거의 5~6km정도 / 대영포장 보다  더가깝다  

부산가덕도 신공항보면 영흥철강 우수AMS 대림B&CO는 가덕도에서 거의 40km이상 떨어져 있어도, 거의 2배이상 올랐다.

 
4.  경제민주화 관련주 부각

자본시장에서 회사의 책임과 의무를 이룩하기 위해 적정유보 초과세 도입이 그 일환입니다.

이는 기업이 지속적으로 이익을 남겨 필요한 금액보다 많은 돈을 유보했을 때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주주들에게 배당하도록 하는 제도이며 그렇지 않을 시 세금을 부과하는 것입니다.

 

현재 미국·일본·대만 등이 이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일본: 주주 등 3인의 지분율이 50%를 초과하는 가족회사가 이익의 60%이상을 배당하지 않으면 최대 20%의 법인세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대만: 자본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초과하는 유보금에 대해 10%의 법인세를 추가로 과세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곳간에 돈을 쌓아두고 있는데 투자자들은 투자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적정유보 초과세는 경제민주화추진의 대상이 되는 겁니다.

이제도는 투자자들에게는 소득증대에 따른 소비가 촉진되고 또 투자촉진 및 국가에는 세수확보까지 이어지는

유효한 제도가 될 것입니다.

한국팩키지는 2011년말 현재 자본금의 2배 정도의 유보금을 보유하고 있으니까 경제민주화의 수혜종목이라 할 수 있다.

 

5. 안철수 일자리 창업 정책 테마주

여만캐피탈, 한국패키지 지분 5.1% 보유[2012/01/03  머니투데이]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

하단영역

씽크풀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투자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정보를 무단 복사, 전재 할 수 없습니다.

씽크풀은 정식 금융투자업자가 아닌 유사투자자문업자로 개별적인 투자상담과 자금운용이 불가합니다.
본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로 원금 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씽크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15층 (여의도동, 미원빌딩)

고객센터 1666-6300 사업자 등록번호 116-81-54775 대표 : 김동진

Copyright since 1999 © ThinkPool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