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지엠본사와 5천억대 신규 계약체결 가능게시글 내용
하늘이 선물로 내려준 이종목에 무조건 성공투자 하기를..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도, 솔직히 이토록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흥분과 전율을 가져다준 종목은 찾을수가 없었다.
거듭 강조하지만, 앞으로 단기 따블은 기본이고 향후에는 300%, 1,000%를 목표로 하는 단기 수직돌풍주는 급속도로 증가할 것이라는 점에서 대박주를 쓸어담는 이 엄청난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라.
2008년 2009년 엄청난 폭발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너무나도 저평가 되었던 동사의 주가가 새롭게 탄생하는 모습을 보게된다.
8월달부터 호재가 줄줄이 터져나올것이여.
작년 6월 결산 38억에 이어 올해 6월 결산은 50억 당기순이익을 넘기게 되어있어.
내년 6월 결산은 말이여 자그마치 100억을 넘어가게 되어있어. 그 근거로는 이미 수차례 글을 올려주었지.
미국 지엠과의 계약 체결을 보면 알 것이여. 내년 6월부터 출시되는 글로발 소형차와 미니차에 약 8년간 6천억 이상을 계약했으니까 말이여.
지금도 말이여, 체시스가 납품하고 있는 지엠대우차가 작년 상반기보다 약 10%이상 많이 팔려나갔다는 구만.
거그다가 말이여 올 하반기에는 매출이 더 늘어날 예정인데, 오늘 발표된 아래기사를 한번 봐봐
[이데일리 김종수기자] GM대우차가 올 하반기 내수시장에서 토스카, 윈스톰 등 고부가가치 차량의 판매를 대폭 확대하기로 방침을 세웠다.
이를 위해 GM대우차는 최근 자사 차량을 위탁판매하고 있는 대우차판매(004550)에 수백억원 규모의 마케팅비용을 지원키로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양사는 하반기 내수시장이 고유가, 경기둔화 등으로 침체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지만 경차 위주의 판매구조에서 탈피, 중형승용 등 고부가가치 차종의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또 GM대우차는 대우차판매에 지원해 온 마케팅비용을 올 상반기 대비 크게 늘리기로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엠대우에서 홍보비로 수백억원을 쓸모양이여. 지엠대우에 70%를 납품하는 우리 체시스는 원님덕에 나팔불게되어있다 이말씀. 올 하반기에도 엄청나게 매출이 늘어날 예정이야.
이제 체시스는 내년에는 100억, 후년에는 150억의 순익을 내는 회사가 된다 이말이야. 그렇다면 지금 1400원대는 다시는 볼수 없어야. 1만원 훌쩍 넘어 천프로먹는 거야.
이런 우량주 알짜주가 어디 있냐. 지금 1천4백원은 거져줍는거여. 서둘러라 동상들. 이 형님말씀 뼈속에 새겨야.
다음주부터 고공행진을 시작할거여.
gm, 1,000㏄급 경차 북미서도 판다 고유가로 대형차 매출부진 따라… "허머" 해외매각도 검토 뉴욕=권구찬 특파원 chans@sed.co.kr 창사 이래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제너럴모터스(gm)가 치솟는 고유가에 자존심을 접고 북미시장에서 배기량 1,000cc급 경차를 판매하기로 했다. gm은 한국의 gm대우가 생산할 예정인 경차 ‘비트’를 북미 시장에 도입, ‘시보레 비트’라는 이름으로 선보이기로 했다고 미 언론들이 3일(현지시간) 전했다. 비트는 당초 아시아와 남미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경차로 gm의 경차 투입은 고유가로 인해 대형차 판매부진을 견디지 못하는 미 자동차 업계의 어려움을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gm은 한국에서 수입하지 않고 북미에서 직접 생산할 예정이다. gm은 그 동안 대형차를 선호하는 미국인들의 기호를 반영해 ‘허머’ 등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와 픽업 트럭에 집중해왔다. 앞서 지난달 3일 gm은 ‘기름 먹는 하마’로 통하는 대형 suv인 허머를 해외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메릴린치가 전날 파산가능성을 제기해 폭락했던 gm 주가는 이날 경차의 북미시장 도입 소식에 소폭 상승했다. 지난해 뉴욕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시보레 비트의 연비는 리터당 17km에 이른다. 체시스 경사났네요. 원래 중국, 인도, 멕시코, 한국에만 초점을 맞추었던 것인데 이제 미국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시장이 몇배로 커졌네요. 매출은 당연히 따따불이 되겠군요. 미국에서 판매할 물량까지 납품하려면 중국 인도 멕시코에 납품하려던 연간 총액 약 700억씩 8년간의 계약을 다시한번 더 체결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시장이 그만큼 크기 때문이죠. 5천억 이상의 신규계약체결이 지엠본사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월요일은 상한가로!!!!! |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