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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온글/3D 원천기술 보유한다는 것이 핵심 내용임/정통부 핵심 과제이기도함게시글 내용
특정 산업분야에서 원천기술을 보유한다고 함은 대단한호재라 할 수 있음.
국내에서는 인프라웨어,신지소프트,이노와이어 해외에서는 퀼컴등의 주가가 비싼 배경에는 특정부문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임.
케이디씨가 원천기술을 가지고 구축한 3D 입체영상 시연회에서 호평을 받은바 있고
2006년에만 이부문에서 400억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음.
특정부문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도 주가가 1,035원에 불과하다는 것은 확실하게 저평가된 상태이며
일정시간 뒤돌아보면 얼마나 저가에 매수했는지 깨닫게 될것임
3D 입체영상 시스템 구축은 정통부에서 추진중인 가상현실 콘텐츠 개발에 핵심 내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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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내용은 종목토론실에서 퍼온글입니다]
하루하루에 흔들리지 마세요.
3년을 내다보세요.
그리고 쳐다보지도 마세요.
3D 기술 원천보유한 마스터이미지의 주주가 케이디씨 이자
원천기술을 이 회사에서 상용화를 목전에 두고 있다.
3D의 카메라모듈 1월부터 생산...
올해만 약 400억 신규매출..
회사에 유보금이 없어서 전환사채 발행하여
3D모듈 생산라인 설비투자하는데 쓰였지만
이제부터는 수익이 상당히 발생 할 것으로 생각이 되어지고
특히 정부에서 3D 상용화를 국책사업화 프로젝트로 선정예정
(1월 말정도)으로 2010년에 우리나라의 핵심기술이
3D로서 세계를 선도해 나갈 무궁무진한
사업영역임에는 틀림이 없다.
정부 추진내용을 보면
3D 입체영상콘덴츠 3D방송시스템 3D통신시스템 3D게임시스템
3D입체영상시스템 등으로서
이 전략이 추진되면
TV. 휴대폰. MP3플레이어. DMB단말기. 디카. 디지털캠코더 등 멀티미디어 기기의 디스플레이와 음향이 3D방식으로 전환됨으로써
가깝게는 우리나라부터 TV. 핸드폰 . 컴퓨터모니터 등 모든것을
교체해야하는 전자시스템의 혁명이 바로 눈앞에 다가왔음을 알수있다.
우리나라에만 약 10조원 시장 세계는...
삼성. LG전자에서 3D기술 개발을 하려고 무진히 힘썼지만,
아직까지 상용화가 안된 최첨단 기술임에는 틀림이없는거 같다.
그 중심에 3D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마스터이미지가 있고
그 회사의 주주가 케이디씨이고
그 기술을 가지고 케이디씨에서 3D카메라 모듈 생산이 2006년 1월부터 시작되니..
회사에서도 2006년을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세계의 중심에 우뚝 솟을 날이 멀지 않음을 직감하고
있는 듯하다...
하루하루 연연하는 소액 투자자님들..
인터넷검색 함 해보시고
주가도 함 관찰 해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3년정도 장기투자면 적게는 10배에서 100배정도의
수익이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미국의 퀼컴사를 함 보세요
핸드폰의 핵심 칩의 원천기술때문에
삼성 .LG. 팬택. 노키아. 모토로라. 등 메이져 업체들이 생산하는
CDMA핸드폰 1개당 로열티를 약 3-5달러 정도 지불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의 핸드폰제조업체가 1년에 지불하는
로열티만 2-3조 정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3D가 이제 그 중심에 선다고 함 생각해보세요..
(케이디씨의 장기투자자로부터)...
게시글 찬성/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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