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CNH 매매, 실패했다고 느낀다면!게시글 내용
저는 여러권의 책을 쓴 사회적 공인이다 보니... 주가수익 보다도 명예가 더 소중합니다.
제가 CNH폭등을 바라는 것은, 내가 소개한 종목은 항상 폭등한다는 명예를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지난 금요일 우리투자에서 물량 나오고 보니... 개인적으로 많이 걱정됩니다.
종목이 아무리 좋아도 수급에 문제가 생겨서 주가가 떨어지면 그 모든 화살이 나에게 쏟아지겠죠?
익명의 주주라면 상관없지만... 모든 것을 공개하고 글 올리는 입장에서는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주말동안 고민하면서 물린 주주들의 입장에서 대응책을 나름대로 올리고 있는 겁니다.
금요일 상한가에 물린 분들 중에서 상승에 대한 확신이 강하다면 말릴 생각 없습니다.
그러나 한참동안 기회비용 측면에서 고민이 된다면 차라리 물량정리하는게 마음 편할듯 합니다.
언젠가는 폭등하겠지만... 그 언젠가 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길어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설령 현금 여유가 많아서 오랫동안 견딜 수 있다고 해도 더이상 추가매수는 하지 마세요.
제가 주식하면서 느낀 것은, 손실보다 더 힘든게 현금이 묶이는 겁니다. 손실은 항상 수시로 생깁니다.
문제는 손실구간이 얼마나 짧게 지나가느냐 인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현금이 묶여서 문제가 생깁니다.
주식을 하다보면... 나름대로 폭등할 종목이 눈에 보이는데... 현금이 없으면 매수타이밍을 놓치게 되죠!
한 종목에 몰빵하게 되면 다른 종목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까지 사라질 수 있으니 문제가 됩니다.
만약, 상한가에 물려서 손절을 하든... 저점매수후 수익권에서 수익실현을 하든 현금이 확보되면
월요일부터는 [대성합동지주]를 살펴보세요. 어쩌면 인생역전의 폭등이 나올 수 있는 종목이니까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