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바른손관련 퍼온 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74 2006/07/10 21:33

게시글 내용

송일국,바른손엔터테인먼트소속이 아닙니다. 딥인써트(jj3535)
2006/07/10 18:49  조회: 165  추천: 1  반대: 1
주몽의 송일국, 괴물의 배두나, 그리고 김민은 바른손엔터테인먼트소속이 아니라 바른손소속입니다.
 
주몽의 엄청난 시청률로 송일국의 몸값이 치솟고 있고 보름후에 개봉하는 괴물의 배두나도 더욱 인기상승이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송일국, 배두나와 관련된 CF 등의 매출은 바른손의 매출과 수익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괴물의 봉준호감독과의 차기작품계약과 관련하여 논란이 많은데......  
상당한 흥행이 예상되는 괴물의 감독인 봉준호, 그 브랜드가치를 이미 바른손이 선점한 상태에서 차기 작품의 흥행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다면(그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면) 지금의 바른손의 주가는 액면가에서 머물러 있기에는...   서서히 저평가인식이 확산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나, 대부분의 액면가 근처의 저가주와 비교해 보면
바른손은 부채비율28.68%이고 단기차입금은 2억5에 불과합니다.(2006년 3월31일기준)
이런 저가주는 찾아 보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VK의 경우에는 2006년 1/4분기 부채비율이 875.04%에 단기차입금이 775억 6천입니다)
 
그리고 바른손엔터테인먼트의 최대주주는 여전히 바른손이라고 합니다.(주식담당자와 통화했음)
기사를 보면 공동최대주주라는 표현이 있는데 바른손 50.몇%, 옐로우필름49.몇프로라고 들었습니다.
(계약이 완료된 단계가 아니라고 합니다)(경영권은 바른손에 있습니다)
참고로 2006년 3월 31일 현재 바른손의 바른손엔터테인먼트지분율은 63.94%(179,036주)입니다.
 
주몽의 높은 시청률로 송일국은 이제 예전의 송일국이 아닙니다.
괴물의 대박 예상으로 배두나도 이제 예전의 배두나가 아닐수 있습니다.
괴물의 대박 예상으로 봉준호감독은 이제 흥행보증수표가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다음은 2006년 3월 21일 바른손의 사업설명서(주식)중에서 발췌한 표입니다.(전자공시참조)
 
당사는 현재 인지도 있는 신인 연기자에 대해 계약 교섭중 이며, 현재 의사를 표명한 타 기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A급 연기자 2~3명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 및 바른손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의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성 명 특징 및 활동 소속
송 일 국 젠틀한 이미지로 부상한 연기자. 주요 출연작 - 드라마 해신, 애정의 조건 외 다수, 영화 레드아이현재 장윤영 감독의 신작 작업의 정석에 손 예진과 촬영 중배용준과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출연 계약해태음료, 국순당, 엘지전자, 롯데기공  등의 전속모델 활동 중 바른손
배 두 나 개성파 연기자로 영화 배우로 자리 잡음. 주요 출연작-영화 복수는 나의 것, 청춘 외 다수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 외 다수 , 현재 송강호 와 함께 영화 괴물 촬영 중 바른손
김  민 주요 출연작 - 드라마 초대, 러브스토리인하버드 외 다수현재 MBC 드라마 사랑찬가 출연 중 바른손
손 예 진 10월 일본 내 외출 개봉 예정. 주요 출연작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 클래식 드라마 여름향기 외 다수, 현재 배용준과 함께 영화 외출 촬영 완료 웅진음료, 한국토지신탁 전속모델 활동 중 바른손엔터테인먼트
황 신 혜 주요 출연작 - 영화 산부인과, 주노명 베이커리 외 다수, 드라마 천생연분, 애인 등 다수, 하반기 드라마 작품 선별 중제스프리, 양돈협회 광고 바른손엔터테인먼트
조 이 진 주요 출연작 - 드라마 유리화, 영화 태풍태양 외 하반기 싸이더스 제작 영화 국경의 남쪽 출연 결정OB맥주, 베이직 하우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팬틴 샴푸 모델 바른손엔터테인먼트
박한별 네이버 얼짱 선발대회 출신의 신세대 연기자, 주요 출연작 - 영화 여고괴담3, 드라마 요조숙녀, 한강수 타령, 광고 더블에이, 다음, 럭스수퍼리치 등, 현재 5월 SBS 방영예정으로 이서진과 드라마 프리즈 주연으로 촬영 중 바른손엔터테인먼트
신인 연기자 박상진-안양예고 재학중인 유망주. 에버랜드 광고 출연
이정현-뮤지컬 배우출신 뮤지컬 록키호러 픽쳐스 외 다수 연극 출연
바른손엔터테인먼트
 1) 엔터테인먼트 사업
 
- 엔터테인먼트사업 추진 경과

2005년중 새로 시작한 엔터테인먼트사업은 연예인 매니지먼트와 관련하여 21기 3분기까지 약 23억원의 신규 매출이 발생하였으며, 해당기간 전체 매출의 10%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63%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바른손엔터테인먼트의 주도 아래 기존의 소속 배우들 외에도 추가로 연기자 및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 인력들을 다수 확보함과 동시에 실질적으로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부문을 전담하여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차세대 신인발굴 및 육성을 강화하고자 별도의 팀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일환으로 2005년 하반기 중견 신인인 박한별 을 영입하였습니다. 바른손엔터테인먼트는 2005년, 전년대비 2배가 넘는 매출을 올리며 1억 9천의 흑자를 기록하였으며, 소속배우인 손예진의 개런티 상승과 추가 계약연예인의 매출 발생으로 향후 매출증가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존사업과의 시너지 효과
최근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흐름이 다수의 연기자를 확보한 싸이더스 IHQ가 매니지먼트 이외에도 직접 드라마 제작 및 공동제작자로서 영역을 넓혀 가거나 또는 거꾸로기존의 영화 제작사들이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부를 신설하는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종래의 독자적인 영역이 파괴되고 사업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대하면서 컨텐츠 제작분야까지 진출한다는 것은 소속 연기자들을 중심으로 캐스팅하여 드라마 및 영화를 제작하거나 또는 초기부터 스타급 보유 연기자의 출연을 염두에 둔 기획을 도모함으로써 안정적인 컨텐츠 확보 및 그에 따른 산업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사 고유의 팬시 캐릭터 사업 노하우를 이용해 보유 연기자 초상권을 이용한 부가 사업 및 한류 열풍을 이용해 일본 내 팬시용품 시장에 스타상품 사업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대한 노하우 확보현황 및 향후 노하우 관리방안
당사는 최근 20년간 이미연, 김승우, 김하늘, 손예진 등 스타급 연기자를 발굴 성장시킨 김민숙 대표의 매니지먼트사인 바른손엔터테인먼트의 지분을 63% 획득함으로써기존의 소속 배우들 외에도 추가로 연기자 및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 인력들을 다수확보함과 동시에 동사의 축적된 매니지먼트 운영 및 발굴 노하우를 당사 매니지먼트 에 적용해 나갈 계획입니다. 향후 운영 및 발굴 노하우의 활용을 위하여 바른손엔터테인먼트를 주축으로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부문을 확대해 나갈 예정에 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

하단영역

씽크풀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투자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정보를 무단 복사, 전재 할 수 없습니다.

씽크풀은 정식 금융투자업자가 아닌 유사투자자문업자로 개별적인 투자상담과 자금운용이 불가합니다.
본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로 원금 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씽크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15층 (여의도동, 미원빌딩)

고객센터 1666-6300 사업자 등록번호 116-81-54775 대표 : 김동진

Copyright since 1999 © ThinkPool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