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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새로운 코스닥 황제주가 등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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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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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71 2000/06/08 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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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흥업 ( k-media) 얼마전 글을 올렸더니 무지하신 게시판 관리자님이 광고마당으로 글을 옮겼더군요 아마도 장외주식인줄 알았던 모양입니다만..... 내가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이 아래에 열거하는 기사들은 매경 한경등을 토대로 이번에 새로 직상장되었다고 볼수 있는 한일흥업(k-media)관련기사입니다 어차피 내일부터 상한가 10번이상 치겠지만 알고나 이해하시라는 차원에서 올려봅 니다 ============================================================================ 드디어 ..... K.media의 이미지 전자책(e-book) 솔루션인 애니툰즈(AniToons)가 2000년 미스코리아 사이트(www.miss-korea.co.kr)의 포토갤러리 서비스에 들어갑니다. 기존에 사용되었던 이미지 압축파일(JPEG,GIF등)과는 다른 이미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또한 새로운 개념의 e-book 솔루션을 느껴보세요. 미스코리아 포토갤러리 보는 법-------- 1)www.miss-korea.co.kr 접속 2)포토,동영상 코너 클릭 3)뷰어 다운로드 버튼 클릭! 4)애니툰즈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5)미스코리아 포토갤러리 감상 그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제목 : <매일경제>레미콘회사가 IT업체 변신-한일흥업,한국미디어산업 31억에 인수 번호 : 12 이름 : k-media 날짜 : 2000-05-30 조회 : 172 매출규모 300억원인 레미콘 회사에서 정보기술업체로 변신. 코스닥 등록기업인 한일흥업은 최근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의 영업전부를 31억원에 양도 받는 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었다.이 과정에서 한일흥업 주식47%와 한국미디어산업 주식75%를 함께 교환했다. 사실상 기존 레미콘사업을 정리하고 정보통신분야에서 승부를 내겠다는 것이 한일흥업의 의지인 셈이다. 이 회사가 한국미디어산업에서 영업권을 인수한 분야는 동영상파일 압축에 관한 사업. 이 기술은 기존 압축률이 10배 정도 뛰어나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동영상 파일 압축 회사인 리얼플레이어에서 시현하고 있는 기술은 30대1인데 비해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이 보유한 기술은 약300대1(애니메이션기준)의 압축과 복원률을 보이고 있다 이 정도의 수준이면 일반전화선과 모뎀으로 동영상을 내려받은후 다시 실행시킬 필요없이 바로 영상을 재현 할수 있다.또 영상 크기를 키워도 선명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고 정지영상도 또렷하다는것이 특징이다. 한일흥업은 앞으로 사명을 K.MEDIA로 바꾸고 1000만~2000만 달러 정도의 외국인 투자 유치를 추진한다.<이하중략> 기사보기-<매일경제>레미콘 회사가 IT업체 변신-- 제목 : K.MEDIA(주) 정지영상-애니툰스(AniToons)기자 간담회 번호 : 5 이름 : k-media 날짜 : 2000-02-15 조회 : 272 2000년 2월15일 11시부터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한국미디어는 차세대 이미지 북 솔루션인 애니툰스의 제품발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한국미디어산업기술(대표이사 정병철)은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전용 압축/복원 기술을 이용한 고압축의 디지털 영상 서비스 시스템으로 선명한 화상을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해 주는 애니툰즈(www.anistream.com)를 개발했다. 애니툰즈는 기존 경쟁 제품들의 압축/복원율이 1:20수준인데 비해 최고 1:300이상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고, 향후 발표하는 자체 개발품들과의 연동성 등을 감안할 경우 시장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실사부분을 제외하면 애니툰즈의 경쟁제품이 없어 세계적인 정보통신 업체들을 대상으로 엔진을 공급하는 한편 웹 애니메이션 제작 및 서비스, 정지/동영상 전문업체를 대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애니툰즈는 정지 및 동영상 전용 압축/복원(Ani-CODEC) 기술을 자체적으로 개발함에 따라 상용화한 첫 제품이며, 제품 구성은 *저작 도구인 애니툰즈 제너레이터(기존 만화 정지영상을 전용압축 파일 형태의 이미지 전자책으로 변환, 생성) * 재생기인 애니툰즈 뷰어(이미지 전자책을 복원하여 사용자에게 보여 주는 제품) * 스트리밍 서버인 애니툰즈 서버(이미지 전자책을 통신망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주는 제품)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미디어는 애니툰즈의 활용분야로 인터넷 만화방, 사이버 갤러리, 각종 그래픽 파일, 이미지, 사진, 프리젠테이션, 전자 다큐멘트의 인터넷 전송, 사이버 교육, 전자 앨범 서비스, 전자 상거래 및 멀티미디어 홈페이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올해 한국미디어는 신제품으로 *애니스트림(애니메이션 및 각종 동영상을 압축하여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애니픽스(인터넷 홈페이지의 이미지 콘트롤 시스템) *애니메이션 내용기반 검색시스템(이미지 기반 검색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한국미디어는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기술개발을 위한 해외연구, 세계적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 및 마케팅 해외영업을 위한 해외 마케팅 법인 설립을 추진하는 한편, 국내의 전문업체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및 영업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 기자 간담회 내용임 제목 : 디지털 미디어의 최강자 당찬 꿈 전자신문: 도전 벤처 스타! 디지털 미디어의 최강자 당찬 꿈 전자신문: 도전 벤처 스타! 숨은 진주를 찾아라 벤처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달아오르고 있다. 기술과 아이디어만으로 엄청난 부와 명예를 거머쥘 수 있는 벤처에 매료된 젊은 창업가 들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해 4月 벤처전선에 뛰어든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은 자체 개발한 영상 압축복원 알고리즘의 기술을 근간으로 다양한 응용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최강자가 되는 당찬 꿈을 갖고 있다. 전자신문 기재 내용 제목 : K.MEDIA(주) 애니스트림(AniStream)KT마크획득 번호 : 3 이름 : k-media 날짜 : 2000-03-13 조회 : 211 인터넷을 통하여 영화관에서 처럼 월트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만화를 마음대로 볼 수 있는 시대가 온다. 지난 3월13일 KT마크를 획득한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의 “애니스트림(AniStream)”은 인터넷에서 애니메이션을 언제,어디서나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개발한 애니메이션 전용 솔루션으로서 애니메이션이 인터넷상에서 실시간(Real Time)으로 전송이 거의 불가능하고 복원(재생)시 영상이 번지거나 깨어짐 현상이 보여지는 현재의 기술보다 한 차원 높은 영상 압축기술로 애니메이션 영상을 높은 압축률로 전송, 실제영상과 동일한 수준으로 복원할 수 있는 신기술 이다. 기존의 동영상관련 제품의 압축률이 20~30:1인데 비해 애니스트림(AniStream)은 최고 300:1이상의 높은 압축률과 320*240이상 640*480의 해상도를 지원하게 된다. 또 한가지 획기적인 사실은 현재, 국내에 사용되고 있는 리얼 플레이어(Real Player), 퀵 타임(Quick Time), 미디어 플레이어 등 인터넷 동영상관련 소프트웨어는 모두 외국에서 개발한 실사 영상 프로그램이며, 애니메이션 전용 압축/복원 기술을 이용한 고압축의 디지털 영상 서비스 시스템인 “애니스트림(AniStream)”은 세계 최초 국내기술진에 의해 개발되었다는 사실. 그리고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의 “애니스트림(AniStream)”은 기존의 동영상 관련 소프트웨어의 70%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비해 훨씬 강력한 기능을 자랑한다. 현재,한국미디어산업기술은 이 기술의 실용화를 위한 상품화 단계로 3월달에 정지영상(2D, Cartoon, Still Image등)을 위한「애니툰즈(AniToons)」제품군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전용 인터넷 실시간 서비스 시스템인 「애니스트림(AniStream)」제품군과 인터넷 홈페이지 이미지 콘트롤(Image Control)을 위한 「애니픽스(AniPIX)」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병철 사장은 이 신기술이 국내 인터넷 방송업체와 ISP업체, 출판업체, 애니메이션 제작업체, 전자상거래, 광고업체 등에 공급되면 새로운 사이버 애니메이션의 시대가 열림과 동시에 그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엄청날 것이라고 전망하는 한편, 해외시장의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로 5月중 미국에 현지법인과 지사를 설립함과 동시에 아시아권의 일본과 중국의 진출도 모색하고 있다고. 제품 출시 첫해인 올해 매출액은 30억원 이상으로 예상하며 해외시장을 겨냥, 외화 획득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또한 정병철 사장은 애니메이션 전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한국이 일본과 미국에 이은 애니메이션 강국임을 자랑하지만 창조적인 작업보다는 하청위주의 단순작업이 많아왔던 것을 아쉬워 하면서 애니메이션 전용 신기술 “애니스트림 (AniStream)”의 개발로 한국이 인터넷 애니메이션 사업 분야에서 만큼은 세계 최고가 되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기술력과 아이디어 2가지를 가진 벤처기업을 찾아보기 어려운 요즘, 한국미디어산업기술㈜는 설립1년 만에 「IT마크」와 「KT마크」를 획득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며,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겸비한 성장잠재력이 무한한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의 직원들은 “꿈을 현실화 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늘도 애니메이션의 디지털시대를 만들어 가고 있다. K.media는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한 Image e-book solution인 AniToons"애니툰즈(AniToons)"를 개발 완료 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되었던 압축화일(JPEG,GIF등)보다 월등한 압축률로 애니툰즈는 디지털화된 만화,정지영상을 변환 시켜 인터넷 On line상에 실시간으로 전송할수 있도록 합니다. 인터넷 만화방, 이미지 갤러리, 프리젠테이션 웹사이트등 모든 디지털화된 이미지를 압축 할 수 있는 획기 적인 정지영상 솔루션 입니다. 동영상솔루션 K.media는 지금까지 개발된 영상압축기술의 한계를 극복한 애니메이션/만화 전용 압축기술의 원천기술 인 "애니코덱 (AniCODEC)"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이 원천기술 애니코덱을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데이타를 인터넷상에서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스트리밍 솔루션인 애니스트림(AniStream)을 개발합니다. 이제, 어떠한 인터넷 환경에서도 K.media의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애니스트림(AniStream)"을 이용하면 앉은자리가 극장이며 공연장이 됩니다. 인터넷이미지솔루션 인터넷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와 이미지를 검색할수 있게 되어 세상은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수많은 인터넷 이용자들은 눈과 머리를 즐겁게 해주는 가벼운 웹사이트를 찾아 서핑하고 있으며, 수많은 웹사이트들은 컨텐츠와 시스템 구축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미디어산업기술은 어떠한 인터넷 환경에서도 웹 (web)문서의 이미지를 빠르게 서비스할 수 있는 인터넷 이미지 서비스 솔루션(Internet image service solution)인 애니픽스(AniPIX)를 개발 합니다. 내용기반솔루션 . K.media는 현재,국내외에 활발히 연구중인 자동 영상분할과 내용기반 영상검색 기술을 애니메이션 캐릭터 검색이라는 특정분야에 최적화하여 애니메이션 비디오의 color,shape,texture, motion 등의 특징을 분석하여 검색에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지능형 인터페이스를 개발합니다. 한차원 높은 고성능의 검색기능과 상품성 높은 애니메이션 내용기반 검색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에니메이션 모빌컴퓨팅-ANIPOP 애니메이션/만화등을 서비스 할수 있는 칩과 단말기를 개발합니다. 지금까지 애니메이션/만화 같은 이미지를 압축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전송받아 재생하는것은 거의 불가능 하였습니다. K.media는 영상 압축분야의 원천기술력을 이용, 애니메이션 단말기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전송받아 편리하게 재생하여 볼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에니메이션 방송국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스토리와 시,공간의 설정을 통하여 상상 이상의 무한한 세계를 창조할수 있을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로의 확대가 가능한 21세기 주요 문화산업 입니다. 한국은 애니메이션 강국임에도 불구하고 하청위주의 산업구조로 독창성을 잃어버린지 오래 입니다. K.media는 영상압축분야의 원천기술의 연구와 개발뿐만 아니라 이 기술을 이용한 인터넷 애니메이션 방송국을 개국 할 예정입니다. 애니캐스트(AniCAST)는 철저한 기획과 새로운 기술을 통해 문화적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에니메이션 공동제작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기획자와 제작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제작단계의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다자간 회의 , 공동 작업장, 웍 플로우 엔진등을 제공하여 제작상황을 언제든 파악, 보완 할수 있도록 하는 제작업체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K.media는 세계최초로 애니메이션 영상 압축분야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또한, 이를 기반 으로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합니다. 가상현실 시스템 현실과 다른 또 하나의 세계가 우리의 곁에 옵니다.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통한 새로운 산업의 창출이 기대되고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초월하여 우리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도심속에 건설된 가상현실의 레져타운에서 머리에 HMD(Head Mount -Display)를 착용하고 이를 통해 3차원 컴퓨터로 구현된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을 거닐고 있는 자신을 볼수가 있을것입니다. K.mediad의 영상압축기술은 여러가지의 분야에 적용될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가상현실의 기본은 3차원영상 으로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연구하여 최적화 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 할 것입니다. CED : 정병철 -서강대학교/대학원 수학과 졸업(이하석사, 확률론), 서강대학교 전산학과 강사, 예술의전당 전산실장, 선경정보시스템사업팀장, 코다정보통신(주)대표이사, 배재대, 철도대 경영 정보학과 겸임교수 현 K.media 대표이사 "국내에서는 해결이 불가능해..." 어느 회사의 기술진 한 분이 던진 말이 K.media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국 기술력의 자존심을 살려보자 라고 용기백배 뛰어들었지만 막상 뛰어들고 보니 세계에서 손꼽히는 애니메이션 기술과 인터넷 사용 2위의 국가라는 한국의 멀티미디어 현주소에 비해 우리나라의 영상/압축 솔루션분야는 너무도 미약했습니다. 비싼 로열티와 외국의 기술을 복사하기에 급급한 사정에 좌절도 많이 했지만 난관을 하나하나 극복해 가는 과정에서 k.media가 자랑하는 영상압축 솔루션의 핵심 기술은 다져졌습니다. 기술력을 인정받을수록 업계에서 보내는 관심과 기대가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시작할 때의 마음 그대로 한국이 영상 압축/솔루션분야의 일등국이 될 때까지 K.media에게 쉼표란 있을 수 없습니다 핵심멤버 CTO : 정제창박사 (영상압축기술)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 졸업, 한국과학기술원 전자공학과 졸업, KBS 기술연구소 연구원(뉴미디어, 디지털 방송 연구개발), 미시간 대학 전자공학 박사, 삼성전자 멀티미디어 센터 신호처리 연구소 수석연구원, 한양대학교 전자통신 공학과 교수 CTO : 서덕영박사 (스트리밍기술) 서울대학교 원자핵공학과 졸업, Georgia Tech.(미국) 핵공학과 졸업, Georgia Tech.(미국) 전기 및 컴퓨터 공학박사, Georgoa Tech.(미국)조교, Phillip Medical System(미국) 컨설턴트, KAITECH HDTV 개발 선임연구원, 경희대전기공학과 조교수 CTO : 문영식박사 (내용기반검색) 서울대학교 전자공하과 졸업, 한국과학기술원 전기 및 전자공하과 졸업, Univ. of California Irvine 컴퓨터 공학박사, 한국 전자통신연구소 연구원, InnoVision Medical(미국) 선임연구원, 생산기술 연구원 선임 연구원, 한양대학교 전자계산하과 부교수 CMO : 장규성 (서강대학교 졸업, (주)쌍용, 왕컴퓨터(주), 바이텍씨스템(주) COO : 최병선 (훼어챠일드, SK C&C) 해외 산업본부장 : 이대범 (일리노이공대 졸, ArtBox 대표) 연구소장 : 추연웅박사 (단국대졸, 단국대학교 교수) 상품기획실장 : 안성태 (미국 컬럼비아대학원 MBA, IMC컨설팅, 삼성반도체) 마케팅실장: 이정민 (이화여대졸, 프리미어 테크놀러지스 코리아) 상품개발실장 : 신창권 (서경대학교졸, 멀티데이터, 코다정보통신)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이미지서비스를 준비하고 계십니까? ..이미지 데이터 서비스의 솔루션 문제로 고객의 불만에 시달리십니까? ..세계최초를 자랑하는 스트리밍 기술의 원천, K.media를 만나 보십시오. ..최첨단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기술로 귀사가 해결하지 못한 서비스의 답답함 까지 솔루션 해드립니다. .. ..◆ 인터넷 만화방◆ .K.media는 고유의 기술력으로 사이버 만화방의 운영자들을 위한 속도감있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수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한 경제적인 솔루션 K.media의 애니툰즈(AniToons)를 만나 보십시오. ..◆ 사이버 갤러리 ◆ .갤러리 사업을 촉진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고객들로 하여금 실제로 원화를 보는것 같은 느낌을 주어야 하며 .또한 어떠한 환경의 인터넷 사용자들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명작을 감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운영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 바로 K.media의 이미지 서비스 솔루션 애니툰즈(AniToons)입니다 ..◆ 사이버 유치원 및 교육 ◆ .사이버 교육기관은 인터넷상으로 각종 교육교재/구연동화 및 교재등을 무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사이버 EDMS ◆ .어떠한 문서건 이미지화를 시킨다면 K.media의 애니툰즈로 전자 도큐먼트화하여 실시간으로 서비스 할 수 있습 .니다 ..◆ Presentation ◆ .인터넷상에서 실시간으로 클라이언트에게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할 수 도 있 .습니다. 여기 똑똑한 사업파트너 K.media의 애니툰즈(AniToons)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오프라인 및 모빌 컴퓨팅 서비스 ◆ .각종 만화 및 정지 영상 등을 다운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모빌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자앨범 서비스 ◆ .스타들의 사진첩, 가족들의 사진첩을 만들어 인터넷에서 서비스 하십니까? 그 많은 사진 파일을 어떻게 서비스 .하시겠습니까? 여기, 새로운 이미지 서비스 솔루션 애니툰즈(AniToons)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 전자상거래 및 멀티미디어 홈페이지 ◆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물건을 팔려고 하는 사이트를 구축한다면 K.media는 네트워크 사용자들에게 아주 많은 .양의 상품 이미지 데이터를 압축하여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경쟁력을 갖추어 드릴 것입니다. 그 어떤 사이트 보 .다도 경쟁력 있고 차별화 된 사이트를 원하신다면 K.media의 기술력을 만나보십시오. 제목 한일흥업(주) 영업양수내용 확정 등록일 2000/06/05 종목명 한일흥업 사유 임시주총관련| 1. 확정사항 : 영업양수로 인한 주식매수청구가격 및 일정 가. 매수청구주주 확정기준일 : 2000. 5. 29 나. 매수청구주주의 자격 : 주주총회 전 당사에 서면으로 반대의사를 표명한 주주에 한함 다. 매수청구 접수시한 : 2000. 7. 12(단, 실질주주는 기한 만료일로부터 1영업일전까지 거래증권사에 신청) 라. 매수가격 : 주당 86,000원(2000. 5. 29일 이전 2개월평균 및 1개월평균의 산술평균) 마. 매수대금 지급일자 : 2000. 9. 5 2. 이사회결의일 : 2000. 6. 5 * 관련공시일 : 2000.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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