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특급추천- 4가지 겹호재발생게시글 내용
지금 시장에 떠도는 루머입니다.
아직까지 상승여력이 남아있으니 매수가능합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보성파워텍(006910)-4가지 겹호재발생
1. 정부 원자력발전의 확대 결정,
유럽각국 고유가시대 "원자력이 살길" 이탈리아 영국 핀란드 독일등 원자력확대발표
2.국제유가 다시 폭등 사상최고치갱신 , 장중 142달러 돌파 4년뒤 최대 500달러까지 폭증 전망까지
3."6자회담, 10일 예정"
4. 한나라, 파주에 "남한판 개성공단" 추진
-- 아래 주말에 나온 관련기사일부 발췌-
잠시 숨을 고르던 국제유가가 또다시 폭등하면서 배럴당 140달러 선을 넘어 150달러로 치닫고 있다.
27일(현지시각) 뉴욕상품거래소에서 거래된 8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산 원유는 장중 한때 배럴당 142.26달러로 이틀 연속 사상 최고치 기록을 경신했다. 전날에도 장중 140.39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뒤 139.64달러에 마감했다.
차킵 겔릴 석유수출국기구 의장은 26일 올 여름 유가가 배럴당 150~170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예상했다고 <아에프페>(AFP) 통신이 보도했다.
매슈 사이먼스 사이먼스앤코(투자은행) 회장은 "세계 원유 재고 급감으로 유가가 4년 뒤 최대 500달러까지 폭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부가 원자력 발전의 비중확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국민들을 대상으로한 여론조사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국가에너지위원회 산하 에너지정책자문위와 갈등관리전문위는 26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연석회의를 열어 이러한 내용의 3차 국가에너지기본계획의 논의절차와 방식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당국자는 북한의 핵 신고와 영변 냉각탑 폭파 등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참가국들 간에 회담을 조속히 열기로 협의를 마쳤다면서 대표단 도착 등 현지 상황을 고려할 경우 이르면 이달 30일, 늦어도 7월 1일에는 회담이 열릴 것으로 본다고 밝혔습니다.
한나라, 파주에 `남한판 개성공단` 추진
한나라당이 경기도 파주에 '남한판 개성공단'을 설치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임 의장은 "개성공단은 북측에 위치해 있어 많은 기업들이 자신있게 접근하는 데 한계가 있다"며 "새로 설치하는 통일경제특구에는 기업들이 본사까지 옮길 수 있고 나아가 외국 기업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 의장이 대표 발의할 이 법안은 특구에 입주하는 내.외국 투자기업들에 세금 및 자금 지원을 제공토록 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7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