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내용
그동안 믿고 따라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후속주 틀림없습니다.!! 설마 이번에는 않놓치시겠죠? 이번에도 틀림없습니다. 060-800-3311-3-464
안녕하세요 김 석 철 입니다. 당초 제가 목표로 삼았던 [서울식품]의 목표 가는 3만원 이였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3월 중순 이후 주로 매매하였던 가격대가 15000원 이였으므로 딱 배의 수익을 목표로 삼았던 것입니다. 이에 따라 오늘 방송을 통해 말씀 드렸지만 3만원 시세를 중심으로 기존 보유회원들에게 차분히 이익 실현하시라 말씀 드렸습니다. 3만원에 매도하신 분들도 계실 테고 운 좋게 상한가에 매도 하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물론 아직 추세가 이탈된 상황은 아닙니다. 따라서 조금 더 욕심을 부릴 수 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 보유 회원들에게 매도하시라 말씀 드린 건 제가 나름대로 가지고 있는 추세매매의 원칙 때문 이였습니다. 즉, 매수에 가담할 때도 그러했지만 이익실현 할 때도 가격에 대한 주관적인 판단보다 당초 설정하였던 객관적 목표 가에 충실한 대응을 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어깨에 파는 전략을 택하는 것입니다. 해서 저는 이 이후의 시세는 남에게 베푸는 시세라고 말씀 드립니다. 또 다른 이유는 새로운 대안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쉽게 생각해서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보다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이 더 큰 대안이 있다고 할 때 과감한 교체매매를 하는 것입니다. 자주 언급 드리는 이야기지만 “지는 해와 떠오르는 해” 중 떠오른 해 에 집중해야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특히 현 장세는 개별주들의 시세가 단절되는 흐름이 아니고 적어도 추세가 살아있는 종목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수익을 터트리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어 이런 교체매매가 수익의 탄력을 더하고 있다는 점을 놓치지 마셔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이 추천 드리는 새로운 전략 주의 경우도 [서울식품] 에 못지않은 시세흐름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는 바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강조 드리거니와 지금 시장흐름은 개별 주 수익의 황금기 입니다. 절대 주저하거나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는 장 인 것입니다. 여기서 반드시 구분해야 할 점은 시세의 핵심포인트를 이루고 있는 흐름과 소외되고 있는 흐름의 철저한 구분입니다. 즉 여러 번 말씀 드리지만 지금은 가는 종목만 가는 시장입니다. 가령 대형주의 경우 최근 나타나고 있는 [삼성전자]의 독주처럼 말입니다. 이런 흐름이 나타날 수밖에 없는 배경에는 한정된 시장체력, 실적에 따른 주가 재편작업등을 이유로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종목이 한꺼번에 움직일 수 없는 체력적인 한계를 가진 시장에서 지금 나타나고 있는 시세흐름은 어쩌면 당연한 선택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오르는 종목이 좋은 종목이라는 단순한 마인드를 가지고 접근하는 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점 다시 강조 드립니다. 최근 꾸준히 방송을 통해 추천 드리고 있는 [케이피케미칼]의 경우도 사실 [서울식품]의 그늘에 가려 그리 시세가 강해 보이지는 않지만 살아있는 시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예를 들어 이러한 흐름의 종목이 지금 시장에서 수익을 주는 종목이라는 것입니다.
자~ 이제 김 석 철 소장의 방송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두 가지 패턴의 추천주를 세팅 해드립니다. 이제 막 추세를 돌파하고 있는 싱싱한 종목, 5일선 내지는 10일선을 타고 유유히 시세를 내고 있는 종목이 여러분 계좌를 살찌우게 될 것입니다. 특히 오늘 흐름에서 새로이 포착 된 종목은 제가 강조하는 급등패턴의 3박자를 갖추고 있어 엄청 기대되는 종목이라 말씀 드립니다. 지금은 벌 때 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저와 함께 호흡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강조드리는 급등패턴 3 박자 완성주!! <==이거 무조건 가는 패턴입니다.
지금 확인하세요!! 060-800-3311-3-464 고맙습니다.
|
|
|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