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내용
안녕하세요! 전·문·분·석·가 한 태 진 입니다.
▶ 정확하고 분·석·적·인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딱 잘라서 말하면 주식을 예를들어 한달 동안 여기 저기 분·석·사이트나 포털게시판 같은곳
돌아다니면서 개인적으로 투자하는 사람과 몇년 이상 꾸준하게 투자를 하면서 하루도 쉬지 않고
차트들 찾아서 보고 수·익·률, 정보 꼼꼼히 따지고 실력있는 사람들과 정보 교류 하면서
공부 하는 사람과 비교를 한다면 무저껀 후자가 수·익·률이 높게 나옵니다.
하물며 이 조차도 없이 그냥 눈에 보이는 자기 촉대로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꾸준함? 그런거 없이 하다가 돈 없으면 쉬고 돈 생기면 또 몇일 하다가 또 없으면 안하고 생기면 했다가
탕진하고 그렇게 반복하는 분들 아무리 해도 답 없습니다. 그냥 그만하시는게 버는 길입니다.
생각 같아선 한방이라도 크게 먹고 그만해야지 하겠지만 한방 소위 말하는 대박이 터지기도 힘들지만
그게 되서 몇백을 먹어도 결국에 그걸로 영원히 빠이빠이 하는게 아니라
다시 고스란히 날리고 또 추가로 없던 돈 까지 가져다 바치는게 현실입니다.
언제 까지 그렇게 남 좋은일만 시키겠습니까? 확실히 할꺼면 딱 목표를 세우고 적어도 크게 따진 못해도
잃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오래 길게 가면서 누적 수·익·을 바래야 됩니다.
가장 큰 문제점 하나만 짚어 준다면 앞에 잃는 돈을 생각하는게 가장 큰 잘못입니다.
세상에 어떤 것도 자기가 평생 끌고 가는건 없습니다.
담배 10 년 안피우고 모았으면 몇천이다 내가 주·식 안하고 그 동안 잃은거 다 합치면 차를 샀겟다.
이런 말 하시는 분들 진짜 과거로 돌아가서 담배 안피우고 주·식 안해도
통장에는 절대 안들어가 있습니다. 살다보면 쓸일도 있고, 나갈일은 무수히 많아요.
단지 그게 좀 덜 빠진다던지 다른데 좀 더 유용하게 쓰였긴 했겠지만 그게 당장 손에 들어있을 일은 없습니다.
지나 간 일은 그냥 지나간 일입니다.
내가 최근 몇달, 최근 몇년 동안 얼마를 손해 봤으니 무조건 당장 얼마를 복구해야 된다?
이런 마인드는 무조건 버리고 지금 당장 얼마가 있고 이걸로 내가 얼마를 만들어보자.
그냥 이 생각만 하면 됩니다.
이게 무슨 차이냐면
쉽게 말해서 300 을 가지고 9천을 복구 하자는 마인드와 1500 을 가지고 1800 까지 불려 보자는 마인드는
애초부터 수.익.률이 몇배 이상 차이 나게 됩니다.
당연히 결과로 따져도 1% 의 확률과 80 % 이상의 확률의 싸움이고요.
생각을 바꾸지 않는 이상에는 저렇게 목표도 못 세웁니다.
당장 몇달 동안 눈이 뒤집혀서 몇천을 날린 사람이 당장 삼사백 딴다고 해서 성이 안찹니다.
아직 손해가 막심하다 이렇게 후회만 합니다.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몇일 동안 300 이라는 돈이 생겼는데
그게 얼마나 큰돈인데 라고 생각하고 길게 길게 생각해서 조금식 150 300 올려서 보탬이 된다면
앞에 잃은 몇천은 정말 별것도 아닌게 됩니다.
마인드를 바꾸지 않는다면 언제까지 밑 빠진 독에 물 붇기 일 뿐이라는 겁니다.
그렇게 마인드만 바꾸고 차근 차근 하나 하나 분석을 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고
투·자 방식과 금액 조절하는 방식 그리고 수·익·률 높이는 팁이나 그런거 몇가지만 장착하시면 안잃습니다.
잃는다 쳐도 크게 잃고 망연자실 하거나 생활에 영향을 크게 미칠만큼은 일이 안터진다는 겁니다.
▶ 정확하고 분·석·적·인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보통 투·자 하시는 분들은 보면 처음에는 크게 분·석을 하지 않아도 수·익이 좋은 곳에 여러개 묶어서 대·박만 노립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게 잘못된 거라는 걸 알고, 여러곳에 분산시켰던 투·자 수를 줄이고 금·액을 올리게 됩니다.
결국엔 한두개의 투·자·처만 찾고 그 이상의 투·자는 하지 않게 되죠.
왜냐면 수·익이 잘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투·자·처를 줄이는 것 만으로도 역시 수·익은 나지 않습니다.
얼마나 좋은 투·자·처를 잘 찾을 수 있고, 금·액을 얼마나 잘 조절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거죠.
재·테·크라는 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불리는 겁니다. 마치 마술처럼 적은 돈을 엄청나게 크게 불려주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투·자를 하시는 분들을 보면 그런 허황된 꿈 때문에 말도 안되는 수.익을 바라게 되기도 하고
실패를 맛보는 분들이 적지 않을 겁니다.
수·익이 적더라도 나의 소중한 자금을 일단 보존하자는 개념으로 하루에 몇백만원 몇천만원 수·익을 내지는 못하더라도
현상유지만 해도 사실상 이기는겁니다.
은행 이자라고 해봐야 일이백 통장에 넣어둬도 정말 1% 올리기도 쉽지가 않는 반면에
투·자·처를 제대로 찾게되면 몇백을 가지고 정말 관리만 잘한다면
원금대비 몇십에서 몇백 %의 수·익을 내실 수도 있습니다.
아직 정확하고 분·석·적·인 투·자라는 것 자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테니
아주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오래 해왔지만 적절한 분석법이나 자금 관리 방법을 몰라서 아직도 수·익을 못내고 허우적 대고 계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 한태진은 이미 전·문·분·석·가 로서 큰 수·익을 내보기도 하고 수년간 이쪽 분야에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위 친구들 지인에게 용돈이나 벌으라고 도와주던 방식이
이제는 국내에서 손꼽을 수 있을 정도로 성장을 해버렸습니다.
그래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최대한 분·석을 신중하게 하고 어떻게 하면 1% 라도 수·익을 더 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석·가 한 태 진 이였습니다.
하던 일이 안풀리고 빛이 보이질 않는다면 지금이라도 저에게 도움을 요청 해 보시길 바랍니다.
귀인을 만나게 될 거라 미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톡으로 연락 주시면 유선으로 자세히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ㅋㅏ·ㅋㅏ·오·톡 : T A 3 2 7
↑↑↑↑↑친구추가 하시고 연락주세요
K a K a o : T A 3 2 7
↑↑↑↑↑친구추가 하시고 연락주세요
ㅋ·ㅏ·ㅋ·ㅏ·오· : T A 3 2 7
↑↑↑↑↑친구추가 하시고 연락주세요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