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찌라시 정보★삼일제약, 몽고 스콘그룹사와 합작법인 설립게시글 내용
국내 안과분야의 리더인 삼일제약(대표이사 허강)이 몽고 제약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삼일제약은 지난달 17일 몽고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몽고 스콘(SCON)그룹사와 합작법인인 Mon-Samil LLC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삼일제약은 지난해 상반기부터 몽고 SCON그룹 배트슈가 회장 등과 합작법인 설립과 관련해 협의했으며, 몽고정부 대외무역투자기구(FIFTA)의 지원아래 지난달 삼일제약과 몽고 SCON그룹사가 합작법인을 설립하게 됐다.
합작법인 Mon-Samil LLC측은 "앞으로 5년 안에 몽고 제 1위 제약업체로 발돋음해 몽고 국민의 건강과 제약산업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삼일제약 측도 "이번 합작법인 설립에 이어 몽고 제약사를 인수해 본격 몽고 제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면서 "몽고의 부족한 의약품의 현실을 고려해 양질의 의약품을 빠른 시일내에 몽고 시장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몽고 인구는 약 300만명으로, 수도 울란바토르에 약 200만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제약시장 규모는 600억정도다.
시장은 아직 작으나 매년 15%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등 잠재력이 커 몽고 제약시장은 앞으로 삼일제약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Mon-Samil LLC 합작법인 설립식에는 허 강 삼일제약 회장, V.S. Ram 삼일제약 사장, 허준범 삼일 HnT 대표, 배트슈가 SCON그룹사 회장, 첸겔 SCON그룹사 사장, 안드레아 에프 SCON 계열사인 밀레니움 캐피탈 전무이사 등 양측 경영진들이 참석했다.
다음 부산미네르바에서 퍼왔어요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