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기아차 스포티지R이 유라시아 대륙 횡단에 도전한다게시글 내용
기아차 스포티지R이 유라시아 대륙 횡단에 도전한다.
기아자동차는 5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이경수 기아차 유럽사업부장, 안드레이 마트비브 기아차 러시아법인 홍보 담당, 알렉산더 도빈 러시아 ‘자를렘’ 편집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티지R 서울-모스크바 횡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울-모스크바 횡단은 러시아 유력 자동차 전문지인 자를렘의 기자단, 자동차 블로거, 차 운영 및 정비팀 등 13명이 스포티지R을 타고 유라시아 대륙을 직접 횡단하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서울을 출발해 인천항에서 배를 타고 중국으로 건너가 중국 텐진・북경, 몽골 고비 사막・울란바토르, 러시아 옴스크・튜멘・카잔을 거쳐 최종 목적지인 모스크바까지 20박 21일 동안 총 1만2,000km의 거리를 달린다.
이번 횡단 행사에 참여하는 알렉산더 도빈 러시아 자를렘지편집장은 “기아차 스포티지R이 한국-중국-몽골-러시아를 잇는 유라시아 대륙에 가장 어울리는 최고의 차”라며 “스포티지R의 우수한 디자인, 성능, 품질을 전세계 곳곳에 널릴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출발 전 소감을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러시아 시장 본격 출시를 앞둔 스포티지R의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증명하기 위해 유라시아 대륙 횡단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포티지R의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이 이번 횡단을 통해 다시 한번 전세계에 입증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서울-모스크바 횡단 행사를 위해 스포티지R 3대를 지원하고 횡단행사를 마친 스포티지R은 이달 말 모스크바 모터쇼에 전시할 예정이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