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포착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한주간 기관외인 매수비중 확대 종목] 컨텍, 티엘비, 퀄리타스반도체 외게시글 내용
씽크풀 사이트에서는 매일 기관과 외인이 매수 비중을 확대하고 있는 종목의 정보를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한주간 기관투자자들이 보유 비중을 확대한 종목들은 컨텍, 티엘비, 글로벌텍스프리, 헥토파이낸셜, 덕우전자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이 상장주식수 대비 높은 비중의 물량을 매수한 종목은 퀄리타스반도체, 태영건설, 하이드로리튬, 퓨릿, 와이더플래닛 등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수요일까지 외국인들은 에이프릴바이오를 26만 5119주, 상장주식수대비 1.2% 를 순매수 하며 에이프릴바이오의 보유비중을 확대했습니다. 12월 28일 한송협 대신증권 연구원은 에이프릴바이오에 대해 “메인 파이프라인의 타겟에 대한 글로벌 빅파마의 간접적 증명. 에이프릴바이 오는 플랫폼 바이오의 특징을 가지면서도 아직 3,000억원대인 유일한 기업. 주요 타겟 CD40L과 IL-18P에 대해 글로벌 빅파마들이 L/O 또는 임상 성공과 같은 긍정적인 이벤트를 보여주면서 동사 파이프라인의 잠재력이 간접적으로 입증되고 있음. 현재 시가총액은 단일 파이프라인인 APB-A1의 가치보다 낮게 평가. 룬드벡을 통해 희귀 신경면역질환 시장에 진출: 갑상선안병증(TED). 내년 1월 JPM 이후 추가 기술 수출 기대감 존재” 이라고 밝혔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AI분석 > 리포트분석 >목표가높음"을 클릭하면 매일 분석되는 실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주간 매수 비중 상위 종목 분석]
*관련 종목의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 상단의 "종목명/종목코드를 입력하세요"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