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포착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한주간 기관외인 매수비중 확대 종목] 한올바이오파마, 부국철강 외게시글 내용
씽크풀 사이트에서는 매일 기관과 외인이 매수 비중을 확대하고 있는 종목의 정보를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한주간 기관투자자들이 보유 비중을 확대한 종목들은 한올바이오파마, 해성산업1우, 두산테스나, 하나마이크론, 넥스트칩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이 상장주식수 대비 높은 비중의 물량을 매수한 종목은 부국철강, 위니아에이드, 크라우드웍스, 가온그룹, 엑스페릭스 등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수요일까지 외국인들은 와이지엔터테인먼트를 12만 6608주, 상장주식수대비 0.7% 를 순매수 하며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보유비중을 확대했습니다. 9월 26일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와이지엔터테인먼트에 대해 “블랙핑크 재계약 지연 장기화로 시장 불신 극대화. 이제는 스케줄을 통한 뉘앙스가 아닌, 공식 입장 발표가 필요한 때. 어떤 시나리오든 공식입장 발표 시 불확실성 해소 및 신인 데뷔 정상화 이벤트로 작용할 것. 역대급 규모(40,000명/회)의 블랙핑크 월드투어 공연 8회(프랑스 1회, 미국 5회, 서울 2회)에, 트레저 신보 효과(181만장)까지 더해진 영향. 블랙핑크 공연의 온라인 송출 매출이 이번 분기 반영된다는 점은 긍정적이나, 1년간 지속된 월드투어의 잔여 비용이 추가 반영될 수 있음을 가정함” 이라고 밝혔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AI분석 > 리포트분석 >목표가높음"을 클릭하면 매일 분석되는 실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주간 매수 비중 상위 종목 분석]
*관련 종목의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 상단의 "종목명/종목코드를 입력하세요"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댓글목록